각 서비스 간격마다 자동차를 유지 관리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자동차 유지 관리는 대부분의 차량 소유자가 선호하는 작업이 아닙니다. 그러나 예정된 서비스를 놓치게 되어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고도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행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전 예방적인 유지 관리는 자동차 소유자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주요 서비스 간격에서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하며 이 기사가 이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세부 사항은 제조업체마다 다르므로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고 전문 기술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다음은 대부분의 제조업체와 모델에서 합리적으로 표준입니다 자동차에어컨필터.

정기적으로 엔진 오일 교환

오일은 엔진의 생명선이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합니다. 적절한 윤활은 엔진의 건강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평균적으로 일반적인 가솔린 엔진의 경우 엔진 오일과 필터를 약 3,000~5,000마일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일부 최신 합성 오일은 교체 간 최대 7,500마일의 보호를 허용하지만 완벽한 운전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부분의 드라이브는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교통 상황에서 짧은 여행이므로 항상 권장되는 최대 간격보다 더 자주 오일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주요 검진 서비스 중 일부입니다.

15,000마일 서비스

첫 번째 주요 서비스는 자동차 구입 후 약 12개월 또는 15,000마일 후에 제공되어야 합니다. 차량과 부품의 수명이 짧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비교적 기본적인 절차입니다.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를 실내 공기 필터 및 엔진 공기 필터와 함께 교체해 보십시오.

새로운 엔진 에어 필터는 최적의 연비를 보장하고 엔진 오염 물질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며, 새로운 실내 에어 필터는 차량 내부를 먼지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와이퍼 블레이드도 이 시점, 특히 겨울이 오기 전에 필요에 따라 점검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모든 주요 서비스에서 반복되므로 15,000마일 서비스의 모든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30,000마일 서비스

15,000마일 서비스에서 교체된 부품 외에도 엔진을 정상적으로 작동하려면 새 연료 필터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엔진이 과열되지 않도록 엔진 냉각수도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다. 변속기 오일과 파워 스티어링을 씻어내고 교체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율성을 잃고 일반 통근자에게 작동을 멈춥니다. 이 액체는 약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30,000마일마다 이 서비스를 반복하십시오.

45,000마일 서비스

이 서비스에는 오일 필터 및 오일 교환과 같이 일반적으로 변경되는 친숙한 유지 관리 항목이 포함되지만 서비스의 추가 초점은 차량의 점화 방법에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는 45,000마일 또는 3년 후에 교체해야 하는 중요한 엔진 부품입니다. 마모된 점화 플러그는 실화 및 실린더 작동 불능을 유발하여 엔진의 수명과 성능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 점화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스파크 플러그를 작동하는 새로운 점화 관리 시스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캘거리의 전문 자동차 디테일링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