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레스토랑 메뉴 커버를 만드는 요소 카페 커버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메뉴 커버 중 하나는 카페 커버로 알려진 가장자리와 금속 모서리 주변에 바인딩이 꿰매어진 투명 비닐 커버입니다. 고품질 메뉴 커버를 만드는 데에는 두 가지 기본 재료가 있습니다. 메뉴 커버의 제조 공정이나 구성 및 사용된 재료. 지식과 경험은 제조업체에게 어떤 재료와 프로세스가 가장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커버를 생산하는지 알려줍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조에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와 공정, 그리고 그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의하여 고품질 레스토랑 메뉴 카페 커버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카페커버는 사용되는 소재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품질과 내구성이 가격에 반영됩니다. 메뉴 커버에 사용되는 투명 비닐은 깨지지 않을 만큼 유연해야 하며, 레이저나 잉크젯 인쇄 시 노란색이 나오거나 들뜨지 않도록 구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메뉴 커버의 품질과 수명을 좌우하는 비닐의 게이지, 즉 두께도 중요합니다. 투명 비닐은 인조 가죽 또는 인조 가죽 커버와 같은 다른 스타일의 레스토랑 메뉴 커버에도 인조 가죽 메뉴 커버용 투명 포켓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흔히 간과되는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모든 종류의 메뉴 커버에 사용되는 실의 품질입니다. 저렴하고 대부분의 수입 메뉴 커버는 시간이 지나면 분해되는 면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분해는 세척용 화학물질과 습기에 의해 증가되며 실이 풀리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커버당 가격이 몇 센트 더 비싼 최고 품질의 나일론 실을 사용하면 수년 동안 지속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카페 커버를 이중으로 꿰매는 것을 자랑하지만, 많을수록 항상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중 스티칭은 비닐에 더 많은 구멍을 만들어 무결성을 손상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커버의 스티치된 가장자리를 따라 쪼개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잠금 스티치로 봉제된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고품질 금속 모서리를 적용하면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내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금속 코너는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하나는 가장자리를 밀봉하고 바느질하여 흐트러짐을 방지하고, 두 번째는 메뉴 커버가 매일 노출되는 일반 도자기로부터 모서리를 보호합니다.

카페 커버 바인딩 소재는 장식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소재로, 야외 장비나 낙하산 등에 사용되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인 나일론이나 지지비닐이라고 불리는 비닐 코팅 원단 등이 있습니다. PVC 코팅이라고도 불리는 지지 비닐은 직물 뒷면의 섬유로 강화되어 쪼개지고 갈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비닐이나 플라스틱 제제에는 메뉴 커버를 구부리고 접을 때 커버가 갈라지거나 깨지지 않도록 충분히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충분한 가소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둘 다 레스토랑 메뉴 커버에 똑같이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입니다.

결론적으로; 강력하고 내구성이 있는 고품질 소재와 올바른 제조 공정을 통해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의 카페 커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지불한 만큼 얻는다”라는 오래된 속담이 적용됩니다. 고품질 커버는 비용이 조금 더 들지만 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