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덕트 청소 – 최고의 프로세스 및 장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공기 덕트 청소 서비스를 고용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이 과정에 몇 단계가 포함되고 청소 과정에서 어떤 유형의 장비가 사용되는지 모릅니다. 여기에서는 공기 덕트 청소 및 기타 덕트 운하에 포함되는 몇 가지 중요한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청소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고용된 회사가 NADCA(미국 공기 덕트 청소기 협회 인증 여부)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사기 회사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는 필수적입니다. 이제 우리는 청소 과정과 이 과정에서 사용되는 장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폐업철거.

첫 번째 단계는 평가입니다. 이 과정에서 서비스 제공업체는 공기 덕트와 HVAC 시스템을 살펴보고 청소에 필요한 장비가 무엇인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클리너는 덕트관에 카메라나 거울을 삽입하여 상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먼지, 꽃가루, 곰팡이, 박테리아와 같은 더러운 입자가 내부에 존재할 수 있으며 이는 때때로 폭우나 통풍관 지붕의 누수로 인해 발생합니다. 애완 동물로 인해 일부 박테리아와 원치 않는 설치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덕트 운하와 집을 조사한 후 전문가는 집에서 덕트를 청소하는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덕트 청소부가 자신이 발견한 내용과 이를 어떻게 청소할 것인지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까?

청소 장비 – 최고의 장비는 먼지를 쉽게 제거하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므로 청소 과정에서 청소 장비가 중요합니다. 장비가 너무 무거워서는 안됩니다. 청소 장비에는 일반적으로 호스 파이프, 브러시, 진공 청소기, 여과 시스템 및 세척제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최고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청소 과정 – 청소업체는 먼저 에어 호스, 브러시, 특수 세정제, 살충제 및 살생물제를 사용하여 덕트를 청소합니다. 그는 집에서 먼지를 멀리 제거할 것입니다. 청소 시간은 청소해야 할 물건의 수, 덕트의 양, 작업자 수 등 여러 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업자 수가 적으면 프로세스가 느려지고, 항목 수가 많으면 이 조건에서 프로세스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집에서는 청소하는 데 3~4시간이 걸리지만, 집이 크고 사람이 많이 거주하는 경우에는 청소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몇몇 덕트 청소기는 향후 오염과 습기 침입을 방지하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과 집안의 장비를 스스로 청소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청소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몇 시간이 걸리며 귀하가 가지고 있지 않은 다른 특수 장비로 수행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특수 세척제도 사용됩니다. 다음은 청소 과정과 관련된 몇 가지 최상의 단계입니다. 따라서 항상 공기 덕트 청소 서비스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