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오피스 공간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스타트업과 프리랜서의 증가로 공유오피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유 사무실 공간은 소규모 기업이나 사무실 소유자가 일정 비용을 받고 자신의 공간을 다른 개인에게 임대하는 계약입니다. 인도에서도 거의 모든 주요 도시에 이러한 공간이 엄청나게 많이 생겼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공유오피스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하겠습니다 지식산업센터매매.

웰빙 향상:

물리적 작업 공간은 직원의 복지와 높은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웰빙이 향상되면 직원들은 더욱 헌신적이고 생산적이며 건강해집니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직원의 70%가 기존 사무실 환경에 비해 공유 사무실 환경에서 더 건강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공유 사무실 공간은 직원과 조직 모두에게 좋습니다.

작업 효율성 향상: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공유 사무실 공간은 직원의 복지를 간접적으로 향상시켜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집중력을 높여 업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이는 아마도 하이데라바드나 다른 지역의 공유 사무실 공간이 헌신적인 업무 전문가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는 심리학자들이 말하는 사회적 촉진 효과를 생성하며, 개인은 그러한 사회적 환경에 고도로 집중하게 됩니다.

높은 만족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공유오피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높은 생산성이나 향상된 집중력에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개인과 연결하고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성 향상:

공유오피스 근무자 중 약 71%가 이동 후 창의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하이데라바드의 공유 오피스 공간 인테리어는 창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더욱이, 다양한 배경과 삶의 방식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은 다양한 사고를 크게 촉진하여 창의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수치에 따르면 직원의 절반 이상이 공유 사무실 공간에서 근무한 후 집에서 더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는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종 이러한 균형이 부족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결국 가족이나 일을 소홀히 하게 됩니다. 둘 중 하나는 직원에게 좋지 않고 결국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은 직원과 조직 모두에게 더 좋습니다.

더 나은 사회생활:

공유오피스는 누구나 와서 일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접근성을 통해 사람들은 사람들의 배경과 관심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이러한 친밀한 근접성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과 우정이나 직업적 관계를 맺을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