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없는 재능 – 백반증을 통한 마이클 잭슨의 탐험

마이클 잭슨은 갈색으로 태어난 6세 때부터 주목을 끌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전 세계가 그의 목소리와 움직임에 열광했습니다.

사람들이 그의 가죽색에 눈을 돌리며 설명하는 것은 1980년대 초반이었다. 점점 하게 게 변해가며, 더 나은 댄서들을 위해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는 아무 것도 나돌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1993년까지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가 백반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소수입니다 홍대피부과.

1993년에는 유명 인사인 쇼(Oprah Winfrey Show)에 참여하여 피부색에 대한 질문을 생각했습니다. 그가 백반증을 앓고 있었다는 사실을 전 세계에 있던 것은 바로 그 때였습니다. 그는 언론이 자신이 아닌 일로 인해 모함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1982년 <스릴러> x 24세에 있던 원래 피부에 얼룩진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열성적인 마이클 전투기는 그가 손에 가졌던 흰색 스팽글로 장식된 그의 상징적인 솔로 장갑을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그는 손의 침투가 변하기 시작하면서 장갑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그의 피부색이 있었다고 생각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가 흑인 것을 유일하게 피부를 탈색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의견을 무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백반증을 계속한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모르기 때문에 중요했습니다. 대처하기 위해 마이클은 메이크업을 통해 패치를 고르게 한 가구입니다. 마이클은 소련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것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인형 메이크업을 사용하면 피부에 극중기 때문에 기뻐했습니다.

MJ의 피부 상태도 그가 행동을 펼치고 마음을 잡으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는 증상을 나타내는 뒤에도 배드(Bad), 데인저러스(Dangerous), 히스토리(History), 인빈서블(Invincible) 등 엄청나게 히트곡을 야만합니다. 그의 사람들의 마음은 최고의 위치를 ​​차지한 것은 그의 영광이었습니다.

당신이 이 우주를 그리워하는 지 거의 10년이 지났지만, 당신은 그 안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통해 믿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따르면, 그는 확실히 역대 최고의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그는 황금 같은 마음과 성스러운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은 박탈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영향을 받는 것은 두려울 것은 없습니다. 치료를 원하신다면 피부과 전문의의 상담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심각하게 백반증이 있는 모든 상황에 긍정적으로 대처하세요.

백반증 치료는 불가능하지만 이 사역은 생명을 주는 위험을 의미하지 않도록 합니다. 적절한 규정 방식, 별도의 추가 관리, 주의 깊은 생활 방식은 환자가 편안함을 쉽게 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백혈구종 응급환자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잎채소, 과일, 보호 등의 짧은 것을 유지해야 합니다. 정크푸드, 며칠 뒤 베이커리 제품, 가공 식품, 가벼운 느낌은 건강 상태를 심각하게 해칠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하루에 필요한 양의 물을 충분히 섭취하여 최대한 많은 영양분을 흡수할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