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방법

체강 질병을 앓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외식을 중단하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에는 샌드게이트에서 글루텐 프리 식품을 제공하는 여러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호주의 환대 산업은 장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수를 고려한 후 글루텐 프리 식품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글루텐 프리 음식 옵션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레스토랑은 음식 준비 시 글루텐 프리 표준을 따라야 합니다 홍대술집.

글루텐 프리 레스토랑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셀리악병이 있고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래에 언급된 몇 가지 제안을 따라야 합니다.

레스토랑 선택

외식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Sandgate에서 외식을 하고 싶다면 ‘Sandgate의 글루텐 프리 레스토랑’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어느 레스토랑이 공인된 글루텐 프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을 결정한 후에는 메뉴를 미리 조사해야 합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웹사이트에 메뉴를 나열합니다. 메뉴에서 이러한 옵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레스토랑에 전화하여 별도의 글루텐 프리 메뉴를 제공하는지 아니면 일부 음식 항목을 그렇게 변경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레스토랑이 바쁘지 않거나 직원이 덜 바쁠 시간에 레스토랑에 전화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셰프와 직접 대화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할 때, 셀리악병으로 인한 글루텐 프리 식사 요구 사항을 언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직원이 귀하의 요청을 알게 됩니다.
도착 및 주문 시

레스토랑에 도착하면 웨이터에게 귀하의 체강 질병으로 인해 글루텐 프리 식단이 필요하다는 귀하의 요구 사항을 정중하게 전달하십시오. 또한, 글루텐 프리 식품 옵션에 대해 설명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 카드를 볼 때 기대치를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메뉴의 모든 것을 글루텐 프리로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빵과 파스타가 포함된 일부 품목에는 글루텐 프리 제품이 없습니다. 요즘에는 고객에게 글루텐 프리 버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요리

글루텐 프리 식사를 찾으신다면, 자연적으로 그러한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요리를 선택해 보십시오. 또한 다양한 문화의 다양한 요리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마다 재료와 조리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글루텐을 첨가하지 않고 요리를 준비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기 있는 글루텐 프리 요리에는 멕시코, 인도, 베트남, 태국 요리가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요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기억하다

레스토랑에서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하거나 자신감이 없다면 다른 레스토랑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된 점을 발견하면 가정을 하기보다는 웨이터에게 글루텐이 없는지 질문해야 합니다.
훌륭한 글루텐 프리 외식 경험을 했다면 셰프와 웨이터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