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스 커버는 치유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팔다리가 부러진 적이 있다면 통증과 가려움증 외에도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지루함과 일상 생활을 계속하는 데 직면하는 제한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경우에는 캐스트 커버가 신의 선물이 될 수 있는 이유이며 올바른 유형의 깁스 보호 장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깁스방수커버.

캐스트 커버

깁스 커버와 용도는 다양하며 팔, 손/손목, 다리, 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깁스용 패션 커버, 부러진 팔, 다리 및 부목과 같이 순전히 깁스를 펑키하고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한 반면, 다른 일부는 물로부터 지지 또는 보호를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 캐스트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유지하세요.

• 긁힘 및 걸림 방지

• 수영 및 기타 활동을 가도록 허용합니다.

물이나 습기로 인한 잠재적인 감염이나 깁스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고품질 깁스나 붕대 커버를 선택하세요. 귀하는 우수한 품질의 씰이 부착된 주조 커버를 원하고 피팅이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목욕이나 샤워 중에 반창고나 드레싱을 건조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표준 내구성 방수 보호 장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좋은 회사에서 성인과 어린이 크기로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석고 모형과 드레싱을 위한 실외 날씨 보호 기능이 있어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저는 운이 좋지 않아 계단에서 넘어져 두 다리가 모두 부러졌습니다. 골밀도가 낮아서이기도 하고, 과체중이기도 했지만, 이유야 어떻든 3개월을 보내기엔 너무 아까운 시간이었습니다. 화장실에 가는 등의 기본적인 기능에 대한 어려움 외에도 캐스트를 젖게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추가 요소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합병증이 발생하고 치유 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많은 응원을 받았고 늘 그렇듯 결국 시간은 흘렀습니다. 하지만 당시에 깁스 커버의 존재를 알았더라면 꼭 깁스 보호 장치를 샀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신에 나는 다리에 비닐봉지를 착용하고 그 주위에 수건을 감싸서 깁스에 들어갈 수 있는 물을 흡수해야 했습니다.

하루에 두 번 샤워를 하고, 갑자기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하고, 깨끗이 씻기 위해 많은 조작을 해야 하는 것이 나에게는 큰 문제였습니다. 이를 닦고 세수하는 것조차 잡일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깁스 커버가 사지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마음의 틀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며 캐스트 커버를 사용하면 좀 더 정상적이고 쾌활한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