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코트 스탠드 디자인

옷걸이를 구입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거나 자신만의 개인 옷걸이 스타일을 맞춤화하고 싶다면 간단하게 자신만의 개인 옷걸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올바른 재료만 가지고 있으면 몇 가지 간단한 방법만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당신이 원할 수 있는 몇 가지 재료는 수많은 나무 조각, 나사, 사포 또는 샌더, 거대한 크기의 다웰 및 페인트 또는 얼룩일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대략적인 크기를 결정하여 DIY 코트 스탠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것이라면 더 짧은 랙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턴스 크기는 길이가 약 3~4피트인 2 x 4 또는 2 x 6 나무 판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나무 조각이 있다면 중앙 막대부터 적용할 조각의 모서리와 모든 가장자리를 샌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더 작은 나무 조각을 반으로 잘라 베이스 이후에 적용합니다. 옷걸이를 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X” 모양을 만들기 위해 90도 각도로 자르지 않은 다른 나무 조각에 나사로 고정합니다.

앞으로는 중앙 장식을 베이스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스탠딩 랙의 기본 구성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웰을 사용하거나 거대한 C 후크를 선호하고 중앙 기둥 주변의 원하는 위치에 위치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앙 기둥에 부착하려면 구멍을 뚫는 작업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립하기 전에 소모품을 칠하거나 거의 모든 것이 조립된 후 많은 사람들이 옷걸이를 즉시 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페인트가 마르자마자 랙이 완성되어 즉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벽에 장착할 수 있는 DIY 옷걸이도 제공됩니다. 생성하기가 훨씬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원하는 두께와 길이의 평평한 나무 조각만 얻은 다음 더 매끄러운 표면을 위해 나무를 사포질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만큼 목재를 디자인하고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작업, 조각 작업, 나무 굽기 작업 또는 나무 가장자리를 베벨 작업을 수행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랙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디자인과 스타일 요소를 완성한 직후에 후크나 못을 위한 구멍을 뚫는 것이 가능합니다. 후크를 구멍에 삽입하고 더 잘 부착하려면 그 위에 접착제를 바르세요. 가장자리를 샌딩하고 마지막 청소를 수행한 다음 랙을 완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