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키보드가 갑자기 작동을 멈춤

많은 노트북 사용자는 노트북 키보드가 갑자기 작동을 멈추거나 키를 누를 수 없어 실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 문제는 노트북 문제 중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키가 작동하지 않거나, 입력할 때 잘못된 문자가 나타나거나, 노트북 키보드가 갑자기 작동을 멈추는 등의 문제가 포함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노트북과 데스크톱 모두의 키보드가 갑자기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문제는 아니지만 발생하면 일부 또는 모든 키가 작동하지 않거나 백라이트와 같은 키보드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배터리 부족은 간접적인 상황과 무선 데스크탑 키보드를 통해 노트북 키보드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랩톱의 경우 상대적으로 낮은 배터리 상태에서 전체 화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배터리 부족 경고가 표시되면 해당 경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키보드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컴퓨터를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하거나 외부 키보드를 일시적으로 연결하여 배터리 부족 경고를 해제하십시오. 무선 키보드의 경우 배터리 부족을 교체하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키보드가 제대로 작동하면 한 번에 하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하고 키보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장치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확인합니다. 특정 키가 작동하지 않으면 컴퓨터를 끄고 압축 공기 캔을 사용하여 문제 키 주위를 청소한 다음 키보드를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메모장 등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 후 키보드를 테스트해 보세요. 특정 프로그램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특정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설탕 액체를 흘린 후 달라붙은 열쇠의 경우, 열쇠 상단 가장자리 아래에 손톱을 삽입하고 하단을 누르면서 부드럽게 들어 올려 열쇠를 들어낼 수 있습니다. 열쇠가 찰칵 소리를 내며 열리면서 바닥면이 노출되어야 합니다. 젖은(물에 젖지 않은) 면봉을 사용하여 가능한 많은 끈적끈적한 오염 물질을 조심스럽게 닦아내고 버튼 메커니즘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키캡을 다시 장착하고 아래로 눌러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펌웨어 설정 외에도 키보드에 최신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pple은 노트북, 특히 Apple의 알루미늄 노트북 키보드용 펌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키보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러한 업데이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노트북 키보드는 노트북에 있어 매우 중요한 노트북 액세서리입니다. 문제를 진단하는 방법과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 노트북 키보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