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폐기물 재활용의 이점

친환경 폐기물 재활용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녹색 폐기물 수집 및 재활용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는 일반적으로 현지 환경 당국이 관리하는 엄격한 규정에 따라 운영해야 하며, 환경 및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높은 순위를 차지하므로 이들 중 다수가 다른 폐기물 수거 회사보다 더 윤리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의제에 서울폐가구수거.

녹색 폐기물을 구성하는 요소

녹색 폐기물에는 모든 식물 깎기와 삽목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나무와 관목에서 잘라낸 것부터 잔디, 심지어 일부 유기농 음식물 쓰레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물질은 일반적으로 멀칭이나 퇴비화 과정을 통해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녹색 폐기물 수거 서비스 이용의 이점

퇴비통을 위한 공간이 있다면 집에서 퇴비를 만드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실행 가능한 양의 퇴비를 만들기에 충분한 재료를 비축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녹색 폐기물 더미가 분해되어 퇴비로 변할 때 이를 육성하기 위한 상당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조절된 온도를 환기시키고 유지하려면 더미를 지속적으로 회전시켜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퇴비를 만들면 다소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고 올바르게 관리하지 않으면 뱀, 쥐, 생쥐와 같은 해충이 유인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퇴비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꺼립니다.

대안은 전용 녹색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정기적으로 수거하거나 청소하는 수거함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수집한 물질은 재활용 시설로 반환되어 엄격한 규제 지침에 따라 처리 및 재활용됩니다. 처리에는 재사용할 수 있는 토양 첨가제 및 토핑을 생성하기 위한 퇴비화 또는 멀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녹색 폐기물 재활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주거용 가구는 특히 공간이나 시간이 부족한 경우 전용 수거 서비스 이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녹색 폐기물 수집이 국내 사용자에게만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대량의 유기 녹색 폐기물을 생성하는 기업, 상업 단체 및 지역 사회 단체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원 센터, 슈퍼마켓, 레스토랑, 카페와 같은 기업은 깎은 식물, 과일 및 야채 폐기물, 오래된 찻잎 및 커피 찌꺼기와 같은 유기 녹색 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해 전용 수거 서비스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녹색 폐기물과 퇴비화 가능한 유기 음식물 쓰레기를 수집하고 재활용하기 위해 회사와 계약을 맺는 것은 많은 기업에게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녹색 폐기물과 같은 재활용 폐기물의 처리 및 수집 비용은 일반적으로 매립 비용이 많이 드는 일반 폐기물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공원, 골프 코스 및 기타 식물이 많이 우거진 휴양 지역과 같은 시설에서는 전용 녹색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설은 공공 사용을 위해 유지 관리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많은 양의 녹색 폐기물을 생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내에서 폐기물을 관리하려면 노동력, 공장 및 장비, 공간 등 자원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