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관한 단순하고 단순한 진실

생식이 엄청난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 가장 큰 이유는 이것이 체중 감량에 매우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생식 다이어트는 빠르고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체중 감량 결과를 빠르게 봅니다. 주로 과일과 채소, 일부 견과류와 씨앗을 기본으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여전히 ​​원시적이고 가혹하며 심지어 극단적인 생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생식의 효과를 알고 있습니다. 더 나은 건강과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생식이 가장 중요하며 생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샐러드.

가공식품과 조리식품을 중단하기로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로, 생식을 점진적으로 도입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생각입니다. 따라하고 싶은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과일, 견과류 등 생식 간식을 하루에 가져가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설탕에 대한 갈망이 생길 때마다 가공된 과자를 없애고 대신 과일로 대체하십시오. 동시에 일상적인 식사에 샐러드나 아침 식사로 좋은 주스 등 생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현명한 조치는 하루에 한 끼의 생식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을 시원한 생식으로 대체하세요. 이는 신체가 날 음식의 느낌에 익숙해지고 완전한 전환에 더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조리된 음식에서 생식으로 바꾸는 것이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 아닙니다. 생식 식단으로 전환할 때 처음에는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리된 음식에 대한 갈망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소화 시스템은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고 준비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생식 습관에 익숙해지고 갑자기 새로운 식습관으로 전환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소화 문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100% 생으로 먹는다고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이것은 실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다이어트 계획을 따른다면 생식 75%가 좋은 목표입니다. 사교 모임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가끔 대접을 받고 싶다면 25% 조리된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25%는 무엇이든 먹는다는 규칙은 생식 다이어트 전환에 대한 압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생식으로 간식과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무디, 주스, 샐러드는 훌륭한 시작이자 준비의 기본입니다. 또한 실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법이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 견과류 페이스트 및 기타 흥미로운 조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