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의 활력을 되찾다

틴 패티:-

Flash 또는 Flush라고도 알려진 Teen Patti는 인도 아대륙에서 시작된 유명한 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남아시아 전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소개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기본 규칙을 빠르게 정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카드를 다루는 플레이어 중 한 명부터 시작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카드를 선택/딜링하기 전에 팟에 앤티를 넣어야 합니다. 딜러가 딜을 처리한 후 딜러 옆에 있는 플레이어(보통 시계 반대 방향)가 첫 번째 플레이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플레이 라운드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블라인드’ 또는 ‘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콜’, ‘레이즈’ 또는 ‘폴드’할 수 있습니다. 결국, 패의 순위에 따른 카드의 가장 강한 패가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쓰리 오브 어 카인드/트리오/트레일은 Teen Patti에서 가장 강한 핸드이고, 스트레이트 플러쉬/퓨어 시퀀스, 스트레이트/시퀀스, 페어/더블이 그 뒤를 따르고, 노 페어/하이 카드가 가장 약합니다 토토사이트.

왜 Octro:-

Octro는 ‘Teen Patti’ 개념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변형하여 인도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게임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내놓았습니다. Octro는 게임의 진정한 본질을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플랫폼을 도입하여 Octro Teen Patti를 자신만의 리그로 끌어올렸습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 모든 Facebook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개인실이나 공개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선택권을 갖게 됩니다. 예, 개인 Teen Patti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Octro Teen Patti는 응답성이 뛰어나고 대화형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사용자 경험 분야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며, 이는 사용하기에 큰 기쁨을 선사합니다.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주요 모토를 염두에 두고 고도로 숙련되고 헌신적인 개인으로 구성된 Octro 팀은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집중해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앱을 계속해서 다시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고급 앱이든 고급 앱이든 상관없이 Octro Teen Patti는 Desi의 뿌리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Diwali, Holi, Eid, Octro는 항상 게이머에게 특별한 것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테마와 딜러 캐릭터부터 토너먼트 및 기타 축제 행사에 이르기까지 Octro는 가장 독특하고 주목할만한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Octro에서는 항상 축하할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축제는 물론이고 매일을 상서로운 축제로 여기고 사용자에게 보너스와 무료 칩을 보상합니다. 응, 매일!

공정한 취급:-

Octro가 개발한 동급 최고의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안이 뛰어난 게임 연결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기밀/고유 정보가 자신의 데이터베이스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거대한 사용자 기반으로부터 받는 피드백과 제안만을 토대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인도 유일의 게임 개발 조직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데 엄청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주요 책임 중 하나로 간주하는 Octro는 항상 사용자의 보안을 최우선 순위 목록의 최상위에 유지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인앱 칩 구매에 대해 최고의 제안과 거래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과거 거래 확인, 사용자 데이터 보안을 위한 Google 범용 정책 준수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를 완전히 안전하고 기밀로 유지합니다. 푸시 메시지는 사용자에게 전송되지 않으며 Octro와 정보를 공유한 모든 사람을 위해 모든 종류의 스팸 메일이 방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