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미세 색소침착 – 모발 문제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

헤어 타투에도 시술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과정은 두피 미세색소침착(Scalp Micropigmentation)이라고 불리며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들어본 적 없는 시술이었습니다. 이는 문신을 하는 것과 유사한 비수술적, 비침습적 시술입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머리카락과 같은 라인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대머리 부분을 덮고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처럼 보이는 작은 머리카락 성장의 환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천호 제모.

당신의 헤어 고민에 대한 해결책인가요?

두피 미세 색소침착은 의학적 치료, 화학요법, 방사선, 남성 및 여성 대머리와 같은 유전적 질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대머리,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현상, 탈모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머리와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것이 생명을 위협하지는 않지만 불편함을 유발하고 자존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을 극도로 자의식이 강하고 사회적으로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미세 색소침착은 최근 모발 성장이나 모발 패치가 해결책이 아닌 경우, 특히 남성과 여성의 대머리에서 해결책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절차:

두피 미세색소침착은 시술 부위를 먼저 소독한 후 국소마취제를 도포하여 부위를 마비시키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 바늘이 달린 전기 문신 장치가 색소를 피부에 삽입합니다.

문신 장치의 도움으로 도입된 색소는 자연스러운 머리 색깔에 가까운 색조로, 더 두꺼운 헤어라인의 환상을 주는 그림자 같은 모습을 만들어냅니다.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에 완벽하게 어울리도록 여러 가지 색상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점들이 헤어라인에 섞이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과정을 점묘법이라고 하며 깊이감을 주고 가늘어지는 헤어라인을 정의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두피 미세 색소 침착 과정의 이점:

이 절차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이는 빠르고 간단한 절차이며 일반적으로 몇 번의 세션만 필요합니다. 안전하고 비수술적이며 비침습적인 시술입니다. 이는 또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절차이므로 감염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술적인 시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치유가 필요한 흉터나 상처가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고 지낼 수 있습니다.

이 절차를 선호하는 또 다른 큰 장점은 거짓 약속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이 과정의 목적은 더욱 풍성한 헤어라인을 만드는 것이며, 이를 정확하게 구현합니다. 결과는 1일차에 확인할 수 있으며, 보너스로 기존의 두피 결점을 숨기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시술이 완료되면 사용할 제품이나 터치업에 대한 유지 관리가 사실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절차의 가능한 부작용:

감염: 시술에 바늘이 포함되기 때문에 바늘을 적절하게 소독하지 않으면 감염 위험이 존재합니다.

알레르기 반응: 문신 잉크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술 전 패치 테스트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출혈 : 바늘을 사용함에 따라 약간의 출혈, 쓰라림, 딱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선점되어 처리됩니다.

위의 모든 사항은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춘 SMP 전문가가 시술 전에 설명하고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