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산의 식물 이야기와 아테네의 축제

아테네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사람들은 도시의 구체적인 성격에 압도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테네의 아파트 건물은 도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대도시에는 400만 명이 넘는 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자연 식물은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중심부에서 조금 북쪽으로 가면 여러분을 놀라게 할 푸른 오아시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원여행사.

두 개의 산이 아티카 분지의 가장 높은 부분을 구성합니다. 338m 높이에 있는 투르코보우니아(Tourkovounia) 또는 터키산(Turkish Mountains)입니다. 이 산은 1456년 오스만 제국이 아테네를 포위했던 것을 기념하여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전에는 한때 이 지역을 배회하던 많은 늑대 때문에 이 산은 늑대 산(Wolf Mountains)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대 신화에서는 제우스 신이 이곳에서 날씨를 조절하고 천둥과 번개를 세상에 보낸 곳으로 여겨졌습니다.

많은 동굴, 가파른 바위 절벽과 큰 바위 사이에 Attica Woods가 있습니다. 1941년 그리스가 점령되기 전까지 이 산에는 초목과 야생동물이 풍부했습니다. 인간의 개입, 오염, 부주의로 인해 대부분이 파괴되었습니다. 230에이커에 달하는 녹지 공간의 복원은 60년대부터 70년대까지 시작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생태계가 복원되어 다시 한번 아테네 야생동물, 특히 새들의 자연 서식지가 되었습니다. 약 95종의 새가 있으며 그 중 26종은 지역적으로 번식합니다. 식물에는 지역 식물상에 전형적인 식물이 포함됩니다. 낮은 덤불 식물, 소나무, 사이프러스, 올리브 나무 등. 2003년부터 이곳은 보호받는 녹지 공간이자 모든 아테네인들이 즐길 수 있는 자연 휴양지가 되었습니다.

산과 Attica Woods는 이제 교육, 오락, 운동 및 조용한 오후 산책의 중심지입니다. 학생들은 풍부한 식물들 사이를 걷는 학습 경험을 할 수 있고, 운동선수들은 다양한 길을 따라 조깅을 할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피크닉을 갈 수 있습니다. 배구장, 농구장뿐만 아니라 작은 축구장과 테니스장도 있습니다. 또한 아테네 시에서는 7월과 8월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이는 연례 축제를 시작했습니다. 아테네 축제에는 연극 제작, 라이브 음악 쇼, 무용, 어린이 연극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이 참여합니다. 모든 시민과 방문객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부분의 행사에는 입장료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Chalandri와 같은 인근 지역의 아테네 아파트나 아테네 스튜디오를 임대하는 경우 Tourkovounia가 확실히 보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아테네 중심부에서 버스를 타고 아테네까지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활동 및 이벤트 일정을 쉽게 확인하고 그에 따라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 산을 방문할 때마다 하이라이트는 구불구불한 길의 높은 곳에서 발견됩니다. 길을 따라 올라가면 편히 누워 쉴 수 있는 카페가 있는 공터가 나옵니다. 더 올라가면 도시의 가장 멋진 전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360도. 풍부한 초목, 인간 활동, 아래로 뻗어나가는 도시의 대조는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기 때문에 놓쳐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