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한 치과성형을 위한 3가지 임플란트 종류

치아가 헐거워지고, 아프고, 모양이 기형이고, 빠진 치아, 치과 임플란트를 가진 모든 사람들은 그들에게 축복입니다. 상실된 치아, 틀니 또는 상실된 치아의 전체 아치를 교체하는 경우 치과 치료가 가장 좋은 치료법입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영구치아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치료법으로 자연치아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또한, 치과는 멋지고 섹시해 보이는 미소를 주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자연 치아 교체를 통해 음식을 제대로 씹고 치아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일상적인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치과 임플란트 치료 개요
우리 모두는 치과가 턱에 채워져 인공적으로 보이는 치아뿌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공 치아를 지지해줍니다. 그러나 구강 전체와 치아 그룹을 복원하는 데 사용되는 4가지 치과 치료도 있습니다.
치과는 티타늄 소재로 구성되며 이 장치는 치아 또는 치아 그룹이 빠진 턱뼈에 배치됩니다. 치과 완성은 자연스러워 보이는 치아를 제공하지만 완전히 치유되면 틀니, 즉 크라운이 임플란트 위에 배치됩니다. 이 티타늄 뿌리는 대체 치아의 프리젠터 역할을 하며 크라운, 브릿지 또는 의치와 같은 다양한 치과 수복물을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치아 임플란트의 종류
치과치료도 미용치과로 간주되며 골내 임플란트, 판형 임플란트, 골막하 임플란트 등 3가지 기본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골내 치과 임플란트:
이 유형의 치과는 Root Form이라고도 하며, 원통형 임플란트는 치아의 뿌리에 뚫고 턱에 나사로 고정되어 인공 치아의 많은 아치에 대한 기본 지지대를 제공합니다. 이런 식의 치아 이식은 턱뼈의 폭과 깊이가 풍부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치아의 뿌리 형태는 자연 치아와 유사하며 모든 유형의 치과 임플란트 중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 Endosteal 임플란트의 회복기간은 3~6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 형태 임플란트:
턱뼈가 너무 얇아서 뼈이식을 할 수 없을 때 사용하는 임플란트입니다. 편평하고 긴 형태로 좁은 턱뼈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치료 과정에서 치과 의사는 여러 바늘로 잇몸에 닫혀 있는 잇몸을 조심스럽게 삽입합니다. 치유가 완료되면 Crown이 Like Root Form에 부착되며, Plate form 임플란트도 치유에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골막하 임플란트:
이런 종류의 치과는 기초형이나 플레이트형 임플란트에 비해 뼈의 크기나 높이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도 처방될 수 있습니다. 턱뼈의 최상부, 잇몸 아래에 위치하는 맞춤형 임플란트입니다.
골막하 위치는 두 가지 방법, 즉 단일 수술과 쌍생 수술 방법으로 뼈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