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문신 제거 후 빠른 회복을 위한 5가지 팁

다양한 사람들이 문신을 하면 애도를 표합니다. 다행히도 개발의 발전으로 이러한 과거의 실수를 피부에서 몰아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이저 문신 제거에는 높은 구속력의 빛 유출을 방출하는 기계를 사용하여 문신의 어두운 색조를 깨는 것이 포함됩니다. 피부 오염, 피부 표면의 변화 및 기타 바람직하지 않은 반응을 방지하려면 피부과 전문의가 제시한 모든 사후 관리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빠르고 쉽게 회복할 수 있도록 팁을 활용하세요 김포눈썹문신.

1. 해당 부위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십시오.
레이저 문신 방출 후 여러 징후를 경험하는 것은 일반적인 일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반응은 치료 부위의 발적, 부기, 딱지, 섬세함, 짜증, 상처, 색소침착 저하 또는 과다 색소침착을 융합한 것입니다. 지역이 회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화학 물질과 물로 영향을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청소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매번 클렌징, 샤워 또는 샤워 후에 해당 부위를 건조하게 칭찬하십시오.

2. 물집을 현명하게 관리하세요
새 문신이거나 잉크가 두꺼워진 경우, 피부가 유난히 연약한 경우에는 시술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괴로움은 피부의 가장 좋은 층에 하나의 오르막처럼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짜증나는 일은 보통 3~5일 정도 지속되며 회복 기간 중에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귀찮은 일이 끝나면 소독된 바늘로 조심스럽게 잘라냅니다. 성가심을 배출하고 신속하게 오염 완화제를 바르고 랩으로 덮으십시오.

3. 통증 완화를 위해 냉찜질하기
몇몇 개인은 치료 후 일광화상과 유사한 미묘한 불편함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불안감을 줄이려면 기술을 사용한 후 며칠 동안 필요에 따라 영향을 받은 부위에 시원한 팩을 바르십시오. 시원한 팩은 비슷한 방식으로 피부의 관례적인 혼란과 붓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불편한 약품에 대한 일반의약품 지원도 같은 방식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뇌진탕 처방은 뇌를 고갈시키고 부상을 입힐 위험이 있으므로 참지 마십시오.

4. 헐렁하고 부드러운 옷을 입으세요
레이저 문신 제거 후 치료 부위의 붉은기와 섬세함은 매우 기본입니다 . 이러한 응답은 전략 이후 최대 72시간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적은 기본적으로 가장 좋은 피부층이 매우 민감하므로 주의해서 다뤄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피부가 무너지는 것을 주요 분리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피부를 괴롭히지 않는 착용하지 않고 민감한 의류를 착용하십시오. 통기성 면은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5. 영향을 받는 부위를 선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현장이 방해를 받거나 피부가 벗겨지는 경우, 패치가 붙는 동안 피부에 접촉하거나 따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손에는 위험한 유기체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기본적인 청소 목적 외에는 복구 피부에 접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부위에 딱지가 생기면 딱지를 뜯어내지 마십시오. 흉터가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치료 부위도 피부가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면도를 해서는 안 됩니다.

레이저 문신 제거 후 회복은 정말 빠르며 오염 위험은 상당히 낮습니다. 위의 팁을 따르면 오염 및 기타 의학적 문제의 위험을 본질적으로 더 많이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고 견고한 피부 규칙을 고수함으로써 더 이상 문제 없이 안전하게 문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