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에서 스포츠 의학 구매

정형외과는 뼈, 뼈의 구조 및 형성에 대한 연구를 다루는 의학의 한 분야입니다. 스포츠 의학은 스포츠 경기에서 운동선수가 직면하는 부상을 다루는 정형외과의 한 분야입니다. 이 의료진의 유일한 목표는 스포츠에서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부상을 치료하여 선수들이 행복하게 경기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좋은 정형외과 센터는 외과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선수를 현장으로 복귀시키는 치료 방식으로 식별됩니다. 일반적으로 주로 인대 손상과 관절 골절에 관련됩니다. 하지만 이는 스포츠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육상 및 스포츠계 이외의 정형외과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부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맨해튼 스포츠 의학은 뛰어난 기술과 의료 행위의 발전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맨해튼(Manhattan)은 뉴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의학협회는 정확한 진단과 올바른 치료로 스포츠계에서도 유명하다. 뉴욕의 정형외과 센터는 서비스 심의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센터에는 모든 최신 기술 장비와 모든 의료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최고 전문 의사 팀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일반적으로 스포츠 수술은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맨해튼 스포츠 의학 아카데미에서 능숙하게 시행됩니다.

• 뉴욕시 의사들이 시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수술은 최소 침습 회전근개 수술입니다. 그 결과, 선수는 어깨의 가동성을 상실하고 견딜 수 없을 만큼 어깨에 통증이 있는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처음에는 스포츠 의학의 규칙에 따라 문제를 약물로 치료하고 환자를 관찰하지만 증상이 완화되지 않으면 이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술을 해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실시되는 두 번째 수술은 ACL 복구 및 무릎 통증에 대한 수술입니다. 이 수술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착지, 외상성 충돌, 갑작스러운 방향 변경 등으로 인해 무릎이 부상을 입을 때 수행됩니다. 이 장애의 증상은 무릎 관절에 체중을 실을 수 없으며 무릎 통증 및 관련 부기와 같은 여러 가지 느낌을 받는 것입니다. ACL 수술은 이 장애의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되며 선수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현장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다음 수술 항목은 반월판 파열 및 무릎 통증 수술입니다. 반월상연골은 허벅지뼈와 정강이뼈 사이의 완충 역할을 하는 조직으로, 보통 반달연골이 찢어지면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무릎관절이 경직되어 무릎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물로 치료하고, 완치되지 않으면 수술적 방법을 적용합니다.

• 아킬레스건 복구 수술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걷기, 달리기, 점프 동작을 담당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과도한 노력으로 인해 찢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술은 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선택입니다.

뉴욕시에 있는 맨해튼 의사들은 환자에게 정형외과, 종합, 맞춤화 및 재활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의 출현으로 의료 상담을 위해 그들과 그들의 방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공유이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