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간단한 전략으로 웹 디자인 마스터하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맞춤형 여행을 개발할 지출 계획, 시간, 능력이 없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비현실적인 꿈이지만 우리 모두는 창의성과 일부 표준 지식을 사용하여 놀라운 웹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조금 배우면 방문자를 새로운 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을 만큼 신속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웹 스타일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세요 웹개발.

스플래시 페이지: 법적으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웹사이트에 스플래시 페이지를 활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플래시 인트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다수의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콘텐츠에 접근하기를 원하며 비효과적인 스플래시 페이지는 보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방문객들이 꼭 보길 바라는 재미있는 자료가 있다면 차라리 홈페이지에 포함시키세요.
적절한 번역: 웹사이트를 테스트하여 사이트를 번역할 때 중요한 번역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일부 웹사이트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방문자가 방문하며, 이러한 방문자는 때때로 BabelFish 및 Google 번역과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해당 언어와 동일시합니다. 특정 웹 디자인 문제, 특히 잘못된 서버 측 코드로 인해 이러한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팀 사진 사용: 웹 사이트에 개인 사진을 배치하여 보기 좋게 만드세요. 사이트에 개별 사진을 추가하면 웹사이트를 더욱 사용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귀하의 모든 사진을 보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을 때 귀하의 사이트에 머물기 더 쉬울 것입니다.
적절한 형식: 최고의 웹사이트는 짧은 단어로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사람들은 금방 싫증을 느끼고 더 간결한 다른 웹사이트를 찾을 것입니다. 모든 자료는 이해하기 쉽고 간단해야 합니다. 논문은 가장 일반적인 읽기 쓰기 수준인 8학년 읽기 수준을 사용합니다.
전문가 고용: 웹사이트를 만들 때 어떤 영역에서든 긍정적인 느낌이 전혀 들지 않으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먼저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 채 아무 것도 다루지 않도록 하세요.
끊어진 링크: 웹 사이트의 내부 또는 외부 링크가 부적절하게 작동하거나 끊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이 관심 있는 것을 클릭하려고 할 때 실제로 링크가 끊어진 경우 방문자는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짜증나는 방문자는 결국 귀하의 웹사이트를 미치게 만들기 때문에 귀하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팝업: 사이트에 팝업을 넣지 마세요. 웹사이트 디자인의 큰 부분은 몇 달러를 벌기 위해 PPC 광고를 절대적으로 통합하는 것이지만, 팝업으로 방문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광고를 갖는 것은 실망스러울 뿐입니다. 개인은 귀하의 웹사이트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광고를 포함하고 적절하게 유지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대체 웹 디자인 도구: 무료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사이트를 신속하게 구축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면 Photoshop과 같은 효과적인 소프트웨어 계획에 투자하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의 검색 노력으로 필요한 도구를 찾을 수 있으며 완전히 무료입니다.
바이러스, 버그 및 정크 파일: 웹 사이트를 개발할 때 깔끔한 PC는 즐거운 PC입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디스크 공간을 소비하므로 PC에 스크랩 파일이 있으면 작업이 수렁에 빠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파일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으면 시원함을 유지하고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스템을 바이러스, 정크 파일 및 혼란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