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파티 메뉴에 포함할 수 있는 바삭한 인도식 애피타이저

다음 주말에 파티를 열 계획이신가요? 메뉴가 헷갈리시나요? 바삭하고 군침이 도는 애피타이저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가로수길 술집!

당신은 수천 번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왜 애피타이저를 ​​제공합니까? 그 뒤에는 과학적인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건강상의 이점도 없습니다! 애피타이저는 메인 요리가 나올 때까지 손님들의 배고픔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인도 파티에 참석할 때는 다이어트 부분을 타협해야 합니다. 인도 애피타이저는 일반적으로 바삭바삭하고 튀겨지며 엄청난 수의 향신료와 혼합됩니다. 케밥은 인도 문화에서 오랫동안 애피타이저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최근 인도 파티를 놓쳤다면 몬트리올에 있는 인도 레스토랑을 방문하여 바삭하고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를 ​​맛보세요. 인도 레스토랑은 적절한 향신료 조합을 사용하여 바삭한 ​​요리의 민족성을 보존하려고 노력합니다.

평범한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간식 옵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빠르고 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읽고 계속 먹어보세요!

찬나 사모사

가장 인기 있는 인도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인 찬나 사모사는 군침이 도는 전채 요리로 바삭바삭한 사모사를 마살라 찬나 그레이비에 담근다. 뱃속에 오랫동안 남아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 위에 요구르트 덩어리와 달콤하고 톡 쏘는 처트니를 얹으면 계속해서 더 먹고 싶어질 것입니다!

치킨 파코라

놀라운 치킨 파코라를 한 번도 맛보지 않았다면 헤매실 겁니다! 어떤 파티든, 간단한 저녁 티타임이든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뼈 없는 닭고기 큐브를 마살라와 그램 밀가루에 담그고 완벽하게 튀겨냈습니다. 차 한잔과 함께 최고의 전채요리입니다.

파프리채팅

병아리콩, 갓 삶은 감자, 처트니, 요거트, 싹이 튼 달그를 얹은 파디스를 얹은 바삭바삭하고 톡 쏘는 맛있는 스낵입니다. 인도 북부에서 인기 있는 간식으로 저녁 간식으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나 인도 레스토랑에서 언제든지 쉽게 만들 수 있는 이 애피타이저를 ​​시도해 보세요. 천국의 맛이 나며 입맛에 톡 쏘는 느낌을 줍니다.

차나와 함께 있는 알루 티키

갑자기 손님이 찾아왔는데 어떻게 대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차나를 곁들인 Aloo Tikki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알루 패티를 만들어서 튀겨주세요. 그런 다음 동일한 것을 톡 쏘는 차나 그레이비와 섞고 그린 민트, 고수잎, 달콤한 처트니를 얹어 제공합니다. 이 황금빛 갈색의 바삭바삭한 티키가 확실히 당신의 하루를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