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노의 결혼식 또는 무라노의 결혼식

당신의 딸이 결혼합니다. 축하해요. 당신은 집을 저당잡거나 첫 아이를 팔지 않고도 어떻게 그녀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을지 알아내느라 엄청나게 바쁠 것입니다. 게다가 결혼 선물도 선택해야 합니다. 운이 좋게도 친구의 딸이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신혼여행을 마치고 막 돌아왔습니다. 그녀가 말하는 것은 무라노에서의 결혼식뿐입니다. 집 곳곳에 사진이 널려 있고 딸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아버지로서 당신은 무라노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하셨습니다 천안한복대여.

이탈리아의 고대 베니스에서 배로 한 시간 거리에 무라노(Murano)라고 불리는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작은 군도가 있습니다. 섬은 13세기부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리 제조업자들의 본고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무라노의 낭만은 귀중한 유리 예술로 끝나지 않습니다. 고대 궁전과 교회는 화려한 결혼식으로 유명합니다. 무라노의 웨딩홀은 800년 된 비잔틴 궁전에 자리잡고 있으며 붉은 벽돌로 된 고딕 양식의 외관과 폰테 비바리니(Ponte Vivarini)의 석호가 내려다보이는 높은 창문이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낭만적이고 수천 달러에 달하는 결혼식을 위한 당신의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딸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관계없이 딸에게 무라노 결혼식을 선물로 줄 여유가 없습니다. 그녀는 현명한 소녀이고 이해하겠지만 정말 독창적인 결혼 선물로 그녀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그녀가 Murano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로 모든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그녀의 친구와 정당하게 경쟁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렇다면 무라노를 딸에게 데려가는 것은 어떨까요?

Murano 유리 제조업자들은 800년 전에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늘날에도 유리로부터 마법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패션을 제외하고는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고대 디자인의 사본이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화려한 샹들리에부터 다채로운 인형, 심지어 유리 벽시계와 액자까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러나 Murano 유리 제조업체가 오늘날 세계에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바로 주얼리입니다.

딸에게 집이 있다면 무라노의 유명한 샹들리에가 딸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결혼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각 샹들리에는 독특하며, 이 절묘한 유리 환상은 케이트 허드슨, 아가 칸 왕자, 로마 주재 미국 대사 등 세계의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가장 유명한 궁전과 집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딸 무라노 주얼리를 결혼 선물로 주고 싶다면 딸이 선택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 조각들은 너무나 아름다워서 그녀는 그 중 하나에 맞게 웨딩 드레스를 디자인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선택하라고 하면 당신은 귀걸이와 어울리는 에메랄드 목걸이, 무지개의 모든 색상의 유리 진주가 있는 오래된 금의 Ca d’oro 골드 컬렉션, 또는 수천 개의 금 사슬이 달린 밀레피오리 펜던트 중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작은 꽃, 선택은 훌륭합니다.

당신에게는 당신의 딸이 결혼식에 어떤 옷을 입든 아름답습니다. 당신의 유일한 소원은 그녀가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그녀가 선택한 남편에 대해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적어도 결혼 선물로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지을 수는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는 앞으로 수년간 모든 웨딩 사진에서 그녀의 목에 걸린 화려한 무라노 주얼리에 반영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