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 왜 미국에 투자해야 할까요?

미국에서의 부동산 투자는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이제 많은 영국 투자자들은 영국이나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미국 부동산 시장이 잘 돌아가는 데에는 여러 가지 경제적 이유가 있으며, 따라서 투자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이 최고의 부동산 투자 지역 중 하나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미국이 왜 비교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산관리.

1. 경제적 요인 – 최근의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세계 최대의 경제대국이자 면적과 인구 면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미국의 추정 GDP는 14조 달러가 넘으며 생활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이 나라는 현대적인 인프라를 갖춘 선진국 시장이며 대규모 금융 및 부동산 부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유리한 비즈니스 분위기 – 비즈니스와 기업가 정신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접근 방식은 미국 경제와 문화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사업세를 낮추고 투자, 구매 및 판매를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보다 투명한 법률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기업가적 분위기는 또한 귀하의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지원과 귀하가 부동산을 판매하려는 경우 더 많은 투자자 및 구매자 기반을 의미합니다.

3. 다양성 – 미국은 다양한 기후대, 지형 및 생활 방식을 지닌 다문화 사회를 갖춘 매우 다양한 국가입니다. 미국은 대도시 지역에 살고 싶은 사람부터 해변이나 사막 근처에서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사람까지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사회적 다양성은 또한 관용과 수용을 의미하며 미국을 독특하고 개방적인 문화로 만들어 귀하의 부동산 투자에 유리한 분위기를 확실히 조성하고 투자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옵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언어장벽이 없다 – 미국은 영어권 국가로 영국과 크게 다르지 않은 문화와 사회를 갖고 있다. 이를 통해 의사소통과 거래가 명확하고 단순해지며 부동산 투자를 준비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할 때 주요 문화적 ​​차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5. 대규모 BMV 부동산 시장 및 압류 – 미국 부동산 붕괴, 즉 서브프라임 모기지 위기는 압류 건수의 상당한 증가를 의미했습니다. 서브프라임 대출자들은 주택담보대출을 갚을 수 없었고, 이로 인해 압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수의 압류로 인해 시장 가치 이하의 부동산 시장이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는 오늘날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은행 압류로 인해 시세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고, 부동산 투자에 있어 매매가격이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요즘 BMV 부동산 시장은 매우 매력적인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