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최고의 기업 아웃바운드 교육은 무엇입니까?

기업을 위한 아웃바운드 교육은 매우 영향력 있는 방법론이며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활기찬 강의실”로 유명합니다. 팀 빌딩 정신을 강화하고 인성 개발과 리더십 자질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업 팀은 평온함과 자연으로 둘러싸인 공식 환경에서 더욱 솔직하고 사려 깊어집니다. 효과적이고 완전한 학습 과정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교육이 끝나면 직원들은 목표와 비전, 신뢰와 유대감, 대인관계, 개인의 효율성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업 아웃바운드 교육 방갈로르 프로그램을 통해 리더십, 팀 결속, 의사소통, 의사 결정, 문제 해결, 동기 부여, 개인 개발 및 변화를 포함한 팀워크 영역에서 일어나는 기술 향상을 연마할 수도 있습니다 포천글램핑.

방갈로르에서 기업 아웃바운드 교육 활동을 계획하고 계십니까?

여러 브랜드에서는 모험 기반 실험 학습을 통해 행동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러한 모험 장소에서 아웃바운드 기업 교육은 다른 종류의 재미로 가득 찬 팀 소풍만큼 재미있습니다. 재미있는 활동, 모험심이 넘치는 게임 및 기타 활동을 통해 이국적인 야외 장소에서 얻을 수 있는 학습은 인바운드 교육이나 강의실 세션에서 발생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아웃바운드 교육은 고위급부터 중간급 경영 연수생까지 조직 내 다양한 ​​레벨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입사자 및 경영 학생을 위한 입문 과정도 다룹니다. 전문가들은 조직의 기대와 특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쉽게 맞춤화할 수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커리큘럼을 설계할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웃바운드 기업 교육에 포함되는 교육 모듈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직의 생산성(이를 달성하는 방법)
리더십 기술(다음 역할을 수행하는 데 목표)
시간 관리(조직에 대한 이점)
창의성과 문제 해결
팀 결속(특히 신규 입사자)
팀 개발(팀의 힘이 성과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방법)
조직의 유머(조직의 다양한 수준에서 불안하거나 느슨해짐)
아웃바운드 교육 프로그램은 콘텐츠의 문제가 행동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동시에 힘과 성과를 향상시키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개인의 성공을 방해하는 요인을 처리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이 제시되고 효율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새로운 활동이 이어집니다.

프로그램은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제공됩니다.

발달적: 행동을 변화시키기 위한 지식과 학습에 중점을 둡니다.
교육적 –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바꾸기 위한 특별한 학습 요구와 지식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레크리에이션 – 개인에게 재미와 기분 좋은 요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코칭 – 교육 방법론을 활용한 1:1 코칭
훈련 세션 중에 진행자는 그룹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전하지만 실제로 도전을 위해 경쟁하는 방법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참가자들은 팀으로서 함께 개별 솔루션을 찾고 성공하기 위해 서로에게서 배워야 합니다. 여기에서 학습 단계가 시작되고 분석, 반성, 토론 및 평가가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