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의 보톡스 시술 비용 비교

보톡스는 아마도 세계에서 얼굴 회춘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미용 시술일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년 300만 개 이상의 보톡스 주사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비용은 일반적으로 치료를 받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걱정하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선택한 치료 유형과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여기에서는 버지니아에서 보톡스 주사를 맞기 위해 지출할 금액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버지니아에서 보톡스 비용은 얼마입니까 송리단길 미용실?

보톡스는 성형수술이나 기타 비수술적 노화 방지 안면 시술에 비해 가격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RF, 심층 화학 박피 또는 초음파 사용과 같은 다른 피부 회춘 치료법은 보톡스보다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수술 후 비용이 전혀 들지 않기 때문에 다른 피부관리 시술에 비해 비용면에서 효과적입니다.

다음은 버지니아의 단위당 $10를 기준으로 한 평균 보톡스 가격입니다.

립플립

보톡스 립 플립은 필러를 사용하지 않고도 입술을 더 도톰하게 보이도록 돕는 데 사용됩니다. 치료에는 최대 4개 단위가 포함되며 비용은 최대 $40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턱 보톡스

턱 보톡스는 턱에 생긴 보조개나 주름을 줄이기 위해 시행됩니다.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2~4개 단위가 필요하며 가격은 각각 $20~$40 정도입니다.

목 리프트

목 리프트는 턱선 주변의 과도한 피부를 제거하고 목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절차에는 일반적으로 25~50개 단위가 포함됩니다. 세션당 $250~$500를 지출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눈썹 리프트

눈썹 리프트는 눈 주위 부위를 개선하고 주름과 잔주름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4~6개의 보톡스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세션당 40~60달러가 청구됩니다.

이마주름 보톡스

이마 주름은 보톡스 시술의 가장 흔한 표적입니다. 주름의 심각도에 따라 치료에는 10~50단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각 세션의 비용은 $100에서 $300 사이입니다.

까마귀 발 보톡스

보톡스 주사는 눈 주위의 주름인 까마귀 발의 모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최소한 4개의 보톡스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각 약속 비용은 $40에서 $120 사이입니다.

턱보톡스

보톡스는 아래 얼굴을 더 얇아 보이게 하고 치아가 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근육 크기에 따라 한쪽에 최대 25회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체 치료 비용은 $250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