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린넨과 조지 쿠리

요즘 병원 린넨은 수많은 회사에서 제공되므로 의료용으로 완벽한 제품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의료 부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의료 산업에서는 긍정적인 마음 상태가 환자의 치유 과정을 촉진할 수 있으며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은 긍정적인 마음 상태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공기가 잘 통하고 편안한 방, 풀 사이즈 침대,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창문은 확실히 환자의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촉진할 것입니다 병원정기청소.

가장 구체적으로, 환자는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침대 시트와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의심할 바 없이, 그것은 그/그녀가 아침과 밤에 가장 먼저 느끼는 것입니다. 환자는 다른 병원 린넨을 사용하여 얼굴과 손을 건조시키고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병원 린넨 관리 회사는 환자의 건강을 유지하고 심각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환자에게 고품질 품목을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연히 의료 시설에서는 광범위한 질병과 병원체에 직면하게 됩니다. 적절하게 깨끗하고 신속한 병원 리넨은 질병과 감염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환자에게 병원균이 퍼지는 것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광범위한 비행 잔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관리되고 깨끗한 병원 리넨이 즉각적인 신체적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이 의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병원 리넨을 세척, 소독, 탈취하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절차를 완전하고 엄격하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과정은 린넨에서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조지 쿠리를 고급 세제나 비누로 꼭 세탁해주세요. 적절하게 세척한 후 일반적으로 멸균한 다음 그에 따라 포장하고 밀봉합니다. 이제 병원 린넨은 환자 침실과 중환자실에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 린넨 청소는 사실 병실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가운 청소에 필요한 것들을 병원 린넨 관리업체에서도 책임지고, 수술용 모자, 마스크 및 기타 착용. 관리, 품질 및 완벽함의 수준은 병원 리넨을 제공하는 회사 풀을 차별화하는 요소입니다.

사람들은 왜 종이가 아닌 병원 린넨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이 중요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병원 리넨이 종이에 비해 매우 편안하므로 환자에게 평화로운 마음가짐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열악한 현실로 인해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환자에게는 꼭 필요한 일이다. 반면에 종이 가운은 불편하고 가렵고 내구성이 전혀 없습니다. 병원 린넨의 인기와 수요가 높은 또 다른 이유는 종이 액세서리는 한 번만 사용되는 반면 세탁, 소독, 재사용 및 살균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예를 들어 환자가 중환자실이나 병동에 약 일주일 동안 머물러야 하기 때문에 병원 관리에 많은 비용이 절약됩니다. 확실히, 환자들은 적어도 하루에 한 번씩 가운을 갈아입어야 하며, 이는 매주 7개의 종이 가운을 갈아입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은 매일 수많은 종이 가운을 낭비하는 것에 불과할 것입니다.

의심할 바 없이 병원용 린넨은 낭비가 적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전염병 통제 표준” 인증을 받은 병원용 리넨을 제공하는 회사는 환자, 직원 또는 리넨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나 방문객이 안전하고 감염 및 질병에 덜 걸릴 것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