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 – 근육을 늘리고 지방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

우리 대부분에게 신진대사에 관한 정보는 어떤 식으로든 식사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신진대사에 좋은 음식이나 신진대사에 해로운 음식에 대해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는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하다면 그레이비를 곁들인 감자튀김보다 셀러리 줄기가 신진대사에 더 좋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알고 있지만, 식단과 신진대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매우 낮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섹션에서는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강력하고 과학적인 다이어트 관련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제로, 곧 배우게 되겠지만, 중요한 것은 무엇을 먹는가만이 아닙니다. 시기와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

칼로리라는 단어는 나쁜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칼로리가 감소된 음식이나 저칼로리 음식을 끊임없이 접하게 됩니다. 그리고 풍부하고 크리미한 사막이나 거대한 패스트푸드 버거와 같은 특정 음식의 엄청난 칼로리 함량에 대해 누군가가 헐떡거리는 것을 우연히 듣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모든 칼로리 반대 수사법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칼로리 공포증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그런 것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자마자 도망갑니다. 하지만 이것이 현명한 일인가? 예, 아니오. 예, 디저트용으로 더블 레이어 초콜릿 퍼지 케이크를 피하는 것이 아마도 좋은 생각이라는 점에서 현명합니다(실제로는 긁어보세요. 좋은 생각입니다). 케이크에서 나오는 칼로리는 실제로 소위 말하는 칼로리가 될 것입니다. 빈 칼로리 종류; 이는 신체가 짜내고 활용할 수 있는 실제 영양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더 큰 그림에서 볼 때, 신진대사가 칼로리를 회피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몸은 항상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놀라운 기계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항상 최적의 수준에서 기능할 수는 없지만(유전적 요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여전히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신체는 그 모든 한계에도 불구하고 게으른 것이 아닙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신체는 항상 가장 건강하다고 생각되는 방식으로 살아있고 기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진대사적으로 추가 칼로리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사실, 칼로리 섭취를 극적으로 줄임으로써 실제로 체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의 단점은 신체 크기, 유형 및 체중 감량 목표에 비례하는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칼로리 양을 결정하면(아마도 자격을 갖춘 영양사 또는 피트니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건강하고 효율적인 칼로리를 통해 신체에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체가 하루에 1500칼로리를 필요로 하고 더블 퍼지 초콜릿 케이크 한 조각이 그 중 무려 500칼로리를 제공한다면, 이 조각 중 하나만 먹는 것이 하루 칼로리의 1/3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칼로리 요구량; 그리고 그건 좋지 않아! 반면, 요구르트와 견과류로 만든 맛있는 과일 스무디를 마시면 칼로리 섭취량이 절반에 불과하지만 신체가 건강하게 활동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 비타민 및 기타 요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