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스크린 인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최근의 경기 침체로 인해 이전보다 훨씬 더 경쟁적인 비즈니스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오늘날 존재하는 제한된 지출 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영역은 스크린 인쇄 티셔츠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티셔츠를 좋아하며 모든 기업이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판촉 제품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복합기렌탈.

스크린 인쇄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크린 인쇄 제품, 특히 티셔츠는 잡지나 신문 광고에 비해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린 인쇄를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스크린 인쇄 제품이 잡지나 신문 광고보다 훨씬 오래 지속된다는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티셔츠와 같이 입는 제품은 인쇄된 광고보다 마케팅 메시지에 더 큰 생명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스크린 인쇄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스크린 프린터 그래픽 아티스트는 로고를 만들거나 기존 이미지를 재현하고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선택한 제품에 배치할 수 있는 기술과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는 열 압착입니다. 특히 사용자 정의 색상이 포인트가 될 때 사용되는 다양한 잉크 기술이 있었습니다. 또한, 스크린 인쇄는 의류에만 국한되지 않고 적용 범위가 넓습니다. 다양한 홍보 제품에 회사 로고 화면을 인쇄하면 소비자 앞에서 회사 이름과 이미지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회사 이름 브랜딩

티셔츠나 볼캡 등 의류 제품에 회사 이미지와 이름을 스크린 인쇄할 때 간과할 수 없는 큰 아이러니 중 하나는 의류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회사 이름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주요 제조업체의 페이지입니다. 그들은 브랜드 의류 생산 비용을 회수할 뿐만 아니라 회사 이름과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판매할 때마다 수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마케팅 수단으로도 작용합니다.

최근에 Nike 또는 Tommy Hilfiger라는 제품을 얼마나 자주 구매하셨나요? 귀하의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