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 탐정을 고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업에 종사하든 개인이든 상관없이 귀하는 문제가 되는 세입자, 부정, 기업 스파이, 신원 도용, 투자 사기, 로맨스 사기, 허위 회사, 가짜 이력서 및 기타 위협과 같은 오늘날의 위험에 취약합니다. 일부 정보는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귀하가 액세스할 수 없는 정보에 액세스하고 해당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립 탐정을 고용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풀빌라.

회사 배경 조사

법인 주택이나 기업은 개인의 배경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개인 조사관을 고용합니다. 조사관은 공개 기록을 확인하고, 인터뷰를 실시하거나 신원조회를 실시하여 관련자의 배경을 파악합니다. 반면, 개인은 회사의 사기 여부 또는 업무나 서비스 계약을 준수하지 않는지 여부를 알기 위해 사립 탐정을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 배경 조사

주택 소유자나 부동산 관리자는 잠재적인 세입자를 확인하기 위해 사립 탐정을 고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조사관은 법적 지위, 직업 및 퇴거 기록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낼 것입니다.

허위 보험 청구

보험 회사를 속이고 쉽게 현금을 청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매일 수백만 건의 사기 사건이 접수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사립탐정이 진실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부정행위 아내/남편 조사

배우자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사립 탐정이 배우자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조사관은 귀하의 배우자가 누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귀하에게 사진이나 비디오 기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 양육

문제 사립 탐정은 법원이나 양육권 청문회에서 증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자녀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일부 진실을 밝힐 수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올바른 정보가 증거로 제시되면 어려운 사건이 갑자기 쉬운 사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기록 검증

법적 문서나 파일에 접근하는 동안 때때로 많은 장벽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외국 문서에 접근하는 동안 난이도가 증가합니다. 우리는 국제 조사자들과 협력할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조사관이 보다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