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DK 및 Ios를 사용한 iPhone 앱 개발 및 iPhone 게임 개발

이제 iOS5와 iPhone 앱 개발 및 iPhone 게임 개발을 위한 Apple의 새로운 SDK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저에 대한 약간의 소개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는 유명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 개발 회사인 Morpheous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앱 개발과 아이폰 게임 개발 분야에서 얻은 경험과 이해를 공유하려고 노력하며,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개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글에서는 최신 SDK를 사용하여 iOS 5용 앱 개발 경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게임개발외주.

Apple이 새로운 iOS 5와 관련 장치인 iPhone 4S를 출시했을 때 개발자 커뮤니티로서 우리는 매우 흥분했고 Apple이 iPhone 앱 개발 및 iPhone 게임 개발을 위해 우리를 위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기를 바랐지만 변경 사항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 정도로 크다. 개발 플랫폼은 우리가 iPhone 3G용 앱을 개발하는 데 사용한 것보다 훨씬 뛰어나고 응답 시간도 훨씬 빠릅니다. Apple의 SDK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앱 개발 SDK 중 하나이며 메모리 누수 확인 및 배터리 사용량 확인 등과 같은 정말 유용한 도구가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이러한 기능은 더 조정되었지만 iOS 4 연결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장치를 해당 시설에 연결하여 iPhone 게임 개발 중에 누출을 확인하십시오.

Xcode의 구성 요소 섹션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으며 개발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말했듯이 변경 사항은 각각을 논의하기에는 그리 크지 않지만 iPhone 앱 개발 목록에 추가됩니다. iPhone 게임 개발에 대해 이야기하면 Apple이 수학과 물리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공할 무언가가 있을 수 있고 AI를 가지고 놀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처럼 매우 실망합니다. 그러나 그 점에 대해서는 별로 추가된 것이 없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부터 멀티 플레이어 게임까지 개발하려면 여전히 타사 API와 SDK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좋은 일 중 하나는 Apple이 만든 “Game Center”입니다. iPhone 게임 개발에 있어서는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서버를 설정하는 번거로움 없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된 것은 축복과도 같습니다.

읽어보시면서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개발자라면 내가 말한 대부분의 내용을 당신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경험을 표현하는 것이 크게 해롭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즐거운 프로그래밍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