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반 위치가 사람들이 구매하는 상품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다음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소비자가 세면도구를 구입하기 위해 슈퍼마켓에 들어갑니다. 눈높이에 있는 선반을 살펴보던 중 매력적인 샴푸 병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들이 찾던 인기 헤어세럼도 있어요! 그리고 그들의 구매 경험이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그들은 쇼핑 목록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구매하게 됩니다 대구 등촌.

귀하의 상점 피팅 선반 및 소매 선반 디스플레이 제조업체가 제품 배치 및 선반 위치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려 드린다면 어떨까요? 흥미롭지 않나요?

선반 할당 및 공간 할당의 기술

소매점 분위기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구매자에게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쇼핑객의 79%가 쇼핑할 때 선반 배치와 정돈된 분위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8%는 목록에 따라 쇼핑하지만 선반에 있는 다른 모든 것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게다가 현재 고객 세대는 이전 세대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가 낮습니다. 옵션이 많기 때문에 더 나은 제품 위치 지정과 선반 구성이 필요합니다. 소매업체는 소비자의 구매 습관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 유지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과 마케팅 도구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쇼핑객은 매장 피팅 선반 및 소매 선반 디스플레이 배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오늘날의 소매 환경에서 매장 피팅 선반 배치는 우연의 게임이 아닙니다. 일반 쇼핑객의 행동에 관한 과학적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현재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쇼핑객은 먼저 눈높이의 선반을 바라봅니다.
그들의 관심은 선반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들은 8초 이내에 구매를 완료합니다.
소매업체는 품목의 최적 위치를 결정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5가지 종류의 제품 배치 전략을 고안했습니다.

비교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동일한 선반에 그룹화하는 배치입니다.
수직 배치는 둘 이상의 선반 수준에 상품을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가의 제품이 눈에 띄게 전시되는 상업적 장소.
마진 PPL은 더 큰 수익을 창출하는 항목이 눈에 띄게 표시되는 것입니다.
시장 점유율 배치는 소비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지역에 고소득 생산자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일반 구매자는 다행히도 이러한 단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고객이 소매 선반 디스플레이 에서 보는 것은 재정적 위험과 이점이 복잡하게 배열된 것입니다. 선반 배치는 제품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것 이상입니다. 그러나 상당한 경험적 데이터는 선반 위치가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는 가정을 뒷받침합니다.

선반 위치는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눈높이에 선반
허리 높이 선반(상단 선반)
무릎 높이의 선반(하단 선반)
종종 “The Bulls-Eye Zone”으로 알려진 Prime Space는 눈높이 선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객은 눈높이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읽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탐색합니다. 결과적으로, 과녁 영역은 제품 인지도를 활용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기업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 선반 배열은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제품은 쉽게 식별되고 구매됩니다.

따라서 눈높이 선반이 핵심이며 중심 무대를 차지합니다. 하지만 상단과 하단 선반은 어떻습니까? 소매점에서는 다음과 같은 경우 상단 선반 공간을 제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