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리셀러 또는 대리점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휴대폰과 다양한 문자 요금제, 통화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어나는 상황에서 선불 리셀러 사업은 분명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기업가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열거나 독립적인 위치를 열거나 웹사이트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폰 사업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리셀러 휴대폰에 대한 수요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결국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는 많은 기업가와 야심찬 개인에게 축복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소액대출.

리셀러 사업을 시작하려는지 모바일 대리점 프로그램을 선택하는지에 관계없이 이 두 범주에는 몇 가지 공통 요소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재고 비용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마도 이것이 휴대폰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의 첫 번째 단계일 것이다. 시간을 여유를 두고 여러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여 재고 가격에 대해 알아보세요. 배송업체에 제공되는 모든 휴대폰, 대량 및 개별 가격 일정과 함께 패키지 및 기타 필요한 세부 정보를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세요.

어디서 자금을 조달할 것인가?

회계사가 있는 경우 그에게 사업 계획을 세워달라고 요청하거나 Plan Ware 또는 Business Plan과 같은 사업 계획 작성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사업 계획을 사용하여 중소기업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그러한 대출을 제공하는 기관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출 기관은 계약금을 지불하거나 차용인 담보를 준비하도록 요청합니다.

상가를 찾아보세요

상점을 열기로 결정했다면 이는 똑같이 중요한 일입니다. 키오스크를 임대하거나 소매점을 찾으세요.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몫입니다. 귀하의 공간에는 디스플레이 재고, 신규 재고 및 POS 시스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판매 또는 사업 허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