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기숙 학교 블루스(Boarding School Blues)와 씨름하다

변화에 대한 저항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인간은 변화를 받아들이는 데 타고난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생활 방식에 익숙해지고 그 중 일부가 변화할 위험이 있을 때; 우리는 반응합니다. 아이들도 다르지 않습니다. 심지어 여자를 위한 최고의 기숙학교에 다닐 것이라는 전망을 처음 들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초기 반응은 그 아이디어를 완전히 거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문제가 여전히 고려되고 있는 겉보기에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를 통해 아이를 살펴보고 최고의 여학생 기숙 학교가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점을 아이가 파악하도록 돕는 것이 바로 육아의 역할이 필요한 곳입니다. 이 활동은 소녀가 그러한 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 훨씬 전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독학기숙학원.

아이마다 다르죠

모든 어린이는 다르며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에 매우 다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인도 최고의 여학생 기숙학교라도 신입생이 해결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아이가 집을 떠나 잘 조직된 일상의 일부가 되는 것은 침입 기간 동안 초기 어려움이 예상되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상당히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초기 단계에서 집에서 멀미를 느끼며 이를 경계하는 좋은 학교는 기숙사 선배, 사감, 교사 및 어린이의 불편함의 흔적을 인식하고 대화하도록 훈련받은 기타 직원을 통해 신입생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자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에서. 여자 기숙학교에 다니는 행운을 누린 사람들은 처음에는 모든 것이 달라 보이고, 낯설고, 적대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어색한 타이밍; 시계태엽 루틴; 음식; 운동; 학자들; 당신이 작업해야 하는 끊임없는 눈부심과 당신과 공통점이 전혀 없어 보이는 룸메이트를 얻을 가능성. 향수병의 첫 징후가 보이기 시작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부모는 실제로 행복해야합니다! 소녀들이 풍족한 일상에 적응하고 나면 고민하거나 불평할 시간이 더 이상 남지 않는 이상 놀랍게도 오래 지속되지 않는 완전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결국, 아이들은 관찰력이 뛰어나며, 이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힘든 일상을 헤쳐나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을 알아차리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왜 안 돼요? 약간의 시간이 더 걸릴 뿐이지만 적응할 수 없다는 이유로 인도 최고의 여자 기숙 학교를 떠난 사람에 대해서는 들어보지 못할 것입니다.

사운드 시스템 완비

당신은 정당한 이유로 딸을 기숙 학교에 보냈습니다. 향수병과 같은 자연적인 문제가 당신을 괴롭히도록 방치하는 것은 부정적인 것입니다. 각 학교에는 신입생이 정착될 때까지 신입생을 위한 테이블을 유지하기 위한 잘 확립된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학교에는 이러한 자연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정책도 있으며 특별히 선택된 동료와 멘토를 통해 각 어린이를 모니터링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있으며, 어린이가 침입의 중요한 단계를 보도록 도울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직원이 있습니다. 결국 이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