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고객 만족도 조사

그러나 이러한 조사에는 많은 노력과 상당한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INFONAUTICS GmbH Steinhausen/스위스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 InfoWiz®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 InfoWiz®는 설문지 작성부터 응답 수집, 마우스 클릭을 통한 건전한 통계 분석 표시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관리합니다  사무실인테리어.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객, 손님, 직원, 환자, 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 개별 만족도 설문조사가 빠르고 간단하게 생성됩니다. 설문지는 신청서에서 직접 인쇄하거나 선택적으로 인터넷에 게시하거나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요청한 기간 동안 분석을 비교하면 취해진 가능한 조치가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는지 여부가 표시됩니다. InfoWiz®를 사용하면 고객과 직원의 만족도와 기대치를 정기적으로 측정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유명 기업은 ISO 인증 내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수많은 관리자들이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InfoWiz®를 사용합니다.

설문조사 소프트웨어 InfoWiz®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4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설문지의 내용을 다국어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Windows 프로그램은 CD-ROM으로 제공되며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또는 네트워크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단순히 100MB의 여유 디스크 공간을 갖춘 Windows 운영 체제입니다.

추가 정보

 

연락하다

마커스 오티거(Markus Ottiger) 전무이사

인포노틱스 GmbH

아이히홀츠베크 16

6312 슈타인하우젠

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