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빙을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사항

몰타에서의 다이빙 탐험을 위해서는 좋은 다이빙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몰타에는 다이빙에 대한 광범위한 코스를 제공하는 그러한 기관이 많이 있습니다. 초보자 코스도 있고 고급 코스도 있어요. 당신은 그들 중 누구에게나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공인 강사가 되고 싶지 않다면 초보자 수준이 좋습니다. 여기서는 다이빙 방법, 수중 의사소통의 신호 및 기호, 수중 탐색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다이빙을 하러 가면 강사가 주변을 안내해 주며 수중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리 말해도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입니다. 적어도 한 번은 시도해 봐야 합니다 동학사펜션.

몰타 다이빙을 시도하기 전에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첫째, 건강하고 활동적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8팩 본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체력이 좋아야 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으로 인해 건강이 좋지 않고 매일 집안일을 할 수 없습니다. 체중이 늘면 산소탱크를 가지고 있어도 물 속에서 숨쉬기가 어려워집니다. 당신은 불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스쿠버 다이빙 장비와 산소 탱크의 무게를 오랫동안 지탱할 수 없습니다. 쉽게 피로해집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다이빙 탐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이빙하기 최소 한 달 전에 명상과 호흡 운동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체육관에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걷기, 점프하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과 같은 일반적인 운동을 선택하여 체력과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집중해야 할 것은 다이빙 전과 후에 무엇을 먹을 것인가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중에서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으므로 다이빙을 하기 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가급적 신선한 과일이나 과일주스 등 가벼운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빙에서 돌아오면 에너지를 되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때가 바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할 때이다. 당신이 따라야 할 다이어트 차트를 강사에게 공유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는 다이빙 전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무엇을 먹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게 되어 다이빙을 철저하게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우리는 몰타 최고의 다이빙 기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다이빙 전에 고객과 상세한 대면 대화를 통해 우리 모두가 같은 입장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토론 후에는 여러분이 겪고 있는 많은 혼란이 해소될 것입니다. 그럼 언제 몰타로 다이빙하러 갈 계획인가요? 놀라운 경험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