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손에 신성하게 보일 11가지 헤나 디자인

신부의 손에 신성하게 보일 11가지 헤나 디자인

고맙게도 신부용 헤나의 유산은 수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밀레니얼 신부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관습을 존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통적인 꽃무늬 패턴은 미니멀 디자인의 길을 열었습니다. 모든 신부가 아름다운 것처럼 모든 해석이 유효합니다. 헤나 순찰대원 여러분, 자리에 앉으세요 검단눈썹문신.

우리의 시선을 즉시 사로잡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작해보세요. 어둠과 빛의 조합부터 꽃무늬와 기하학적 요소의 병치까지 모든 것이 화려합니다.
동일한 패턴을 고려해 주시겠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가지를 과시할 수 있는데 왜 하나의 디자인을 구입합니까?
개인화하세요. 함께 여행한 국가, 획기적인 순간, 처음 만난 날 등 당신에게 중요한 모든 세부 사항 등 여행을 디자인에 담아보세요. 우리는 아라베스크 획으로 결혼식 날짜를 교묘하게 엮어내는 이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실험적인 신부 여러분, 화이트 헤나 트렌드에 빠져보세요. 눈 덮인 패턴은 파스텔 레헨가와 잘 어울릴 것입니다. 올 화이트 룩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이 새로운 고정 장치는 선물입니다.
흰색 헤나를 사용하고 있다면 금색 힌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해 보세요. 흰색과 금색의 메헨디는 2018년에 현실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중동에서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인도 신부들이 속도를 낼 시간입니다.
동일한 패턴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시나요? 넌 너대로 해. 이 메헨디 디자인은 바로 당신의 골목길에 있습니다. 한쪽은 팔뚝까지 늘어나고 다른 쪽은 관절까지 이어집니다. 게다가 저 너클 문신도 너무 귀엽죠?
원형 만다라는 결코 늙지 않습니다. 장엄한 모티브로 손바닥을 가득 채우고,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손가락과 팔뚝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입니다. 오랫동안 앉아 있을 인내심이 없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어둡고 밝은 패턴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것은 그것이 신부의 손에 만들어내는 드라마입니다. 여기에 작가는 두 가지 종류의 헤나(일반 및 재구아) 염료를 사용하고 손등을 사용하여 캔버스를 만듭니다. 큐티클을 강조하기 위한 소품입니다.
기하학적 패턴도 우리의 표를 얻습니다. 전통적인 문양은 물론 화려하지만 과도하기도 합니다. 차분한 신부들은 똑같은 낡은 라인에 굴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다이아몬드로 압착된 정사각형, 테셀레이션 아트 및 착시 현상과 같은 건축학적 모양을 활용하여 신부의 성명에 많은 것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패턴이 대세입니다. 예를 들어, 이 만화 테마의 메헨디는 민화 아라비안 나이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자스민과 알라딘의 초상화를 보시겠어요? 판매된!
마지막으로, 퀸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에 만족하지 않는 모든 데시 신부를 위해 진부한 표현이 그다지 나쁘지 않음을 증명하는 고전적인 헤나 패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