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도하지 않은 최고의 주말 해피 아워!

길고 바쁜 업무를 마친 후에는 신발을 벗고 휴식을 취하거나 미국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곳으로 가서 여유롭고 화려하지 않은 해피 아워 세션을 즐겨보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해피 아워 세션에서 긴 근무 시간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미국 기업의 해피 아워 애호가 집단에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세부맛집.

재미와 자유를 의미하는 ‘해피 아워(Happy Hour)’라는 용어는 미 해군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자유시간을 가리킨다. 그러나 금지령 기간 동안 술을 제공하는 것이 불법이 되면서 탄력을 얻었고, 결과적으로 레스토랑에서는 저녁 식사 몇 시간 전에 술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해피 아워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 고객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없습니다. 그는 저렴한 칵테일, 훌륭한 음식, 활기찬 분위기, 그리고 반값 술을 마시는 스릴 등 그가 원하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워싱턴에 거주하든 이러한 현상은 격렬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위치에 따라 탐색할 수 있는 해피 아워 장소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대부분의 술집에서는 일반적으로 바에 땅콩과 프레첼 스낵을 놓아서 테이크에 곁들입니다. 짠맛이 너무 중독성이 있어서 더 먹으러 다시 올 수밖에 없습니다. 만이 내려다보이는 부두 꼭대기 레스토랑인 샌프란시스코의 Lafitte에서는 소금이 더 기름지고 맛있는 형태, 즉 베이컨의 “비행” 형태로 제공됩니다. 전문 맥주도 노래로 판매됩니다.

오스틴

텍사스 스타 셰프 Tyson Cole의 오리지널 일식 레스토랑 Uchiko에서 “사케 사교 시간”을 개최합니다. 엄선된 사케의 가격은 3달러이고, 구운 우설 니기리와 멜론, 코코넛, 카레를 곁들인 하마치 스시 롤을 포함한 모든 스낵의 가격은 6달러 미만입니다.

워싱턴 DC

Dupont Circle에 본사를 둔 워싱턴 DC의 Agora는 두 배의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세련된 장소는 이른 저녁 해피아워의 일반적인 요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심야 집회에 돌아올 수 있는 두 번째 해피아워 초대도 제공합니다. 알코올의 자극적인 효과를 완화하려면 저렴한 가격의 플랫브레드와 그리스/터키 빵을 선택하세요.

뉴 올리언스

Cafe Adelaide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시간 특별 마티니를 맛볼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에서의 해피아워는 April Bloomfield와 Ken Friedman의 Ace Hotel 해산물 바인 Comme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8에 조개 6개(Long Island의 리틀넥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