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에서 고급 주문 유형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 거래는 거래 세계의 거래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활동이 되었습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거래할 때마다 다양한 주문 유형을 배치하여 시장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문은 정의된 환율 범위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과 같은 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위한 기본 지침입니다. 노련한 전문가이든 암호화폐 거래 세계에 처음 입문하든 위험을 관리하고 거래를 실행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과 올바른 도구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랙드릭도지코인.

일반적인 주문 유형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터미널은 거래자에게 다양한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을 이해하면 거래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거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인기 있는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장가 주문 – 일반적인 시장 가격으로 거래하는 간단한 주문입니다.
지정가 주문 – 이 유형은 귀하가 선택한 가격으로만 실행됩니다. 거래자는 이 주문 유형을 사용하여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하거나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지정가 주문은 귀하에게 더 많은 통제와 보호를 제공합니다.
중지 주문 – 자산의 현재 가격이 선택한 발동 가격을 넘어선 후 자동으로 시장 주문을 하는 주문입니다. 매도 중지 주문을 사용하면 시장이 미리 지정된 수준을 넘어설 경우 자산을 자동으로 매도하여 추가 금리 하락으로부터 포지션을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고급 주문 유형

이러한 주문 외에도 거래자가 위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고급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을 통해 실행에 대한 추가 제어가 가능해집니다. 그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지정가 주문 – 이 주문 유형은 지정가 주문의 이점과 중지 주문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거래자는 지정된 가격 한도에 도달하면 이 유형을 사용하여 정확한 지정가 주문을 실행합니다.

매도 지정가 주문은 중지 주문과 마찬가지로 발동 가격에 도달한 후 매도 지정가 주문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유형은 코인 환율이 하락할 경우 추가 손실을 방지합니다.
반면, 매수 중지 지정가 주문은 원하는 발동 가격에 도달한 후 매수 지정가 주문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정 가격 임계값에 도달하면 환율이 계속해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믿고 이러한 모멘텀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경우 가장 유리합니다.
2. 이익 실현 주문 – 이는 거래자가 거래를 청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유형의 주문입니다. 이 유형은 거래 결과의 수익성을 높여줍니다. 이는 암호화폐 자산이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면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고정 주문입니다. 이 수준에서 매도하면 거래자는 자신의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실현 전략은 단기 거래를 선호하는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미리 결정된 가치/가격에 도달하면 이익을 위한 오픈 포지션이 종료됩니다.

일반적으로 T/P는 거래가 거래자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일 경우 거래자가 적절한 금액으로 선택하는 값입니다. 특정 이익 수준에 도달하거나 T/P 주문이 실행되면 거래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는 거래자의 이익을 자동으로 고정하고 즉각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보류 주문입니다.

거래자가 매수 포지션을 취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 가격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면서 12.280에 거래를 하여 매수 포지션에 진입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제 그는 상승하는 시장 추세로부터 이익을 얻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그는 진입 가격보다 높은 수준인 13.280에 이익실현 주문을 했습니다. 자산 가격이 미리 정의된 이익 실현 가격에 도달하면 포지션이 종료되고 이익이 고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