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를 풀어주는 모터사이클 모드

오토바이에 관해 이야기할 때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자유, 속도, 유틸리티, 고속도로, 시골 등. 오토바이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 운동 중 하나였습니다. 당신이 대학생이든, 베테랑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타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자전거를 타는 즐거움은 말로 설명하기에는 너무 압도적입니다. 얼굴에 속삭이는 바람의 느낌,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알려주는 느낌은 모든 라이더에게 소름이 돋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전거 타기가 제공하는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하기 위해 오토바이에 몇 가지 개조를 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라이딩을 훨씬 더 좋게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공동현관인터폰.

스피커가 달린 헬멧

이 헬멧은 헤드폰 스피커가 내장되어 특별히 설계된 헬멧으로 원하는 사운드 출력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악 애호가와 항상 최신 정보를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헬멧과 스피커를 함께 사용하면 좋아하는 음악, 뉴스, 스포츠 해설 등 문자 그대로 듣고 싶은 모든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콤 시스템

이는 또한 그룹으로 여행하는 모든 자전거 소유자에게 큰 변화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토바이 인터콤을 사용하면 운전을 중단하지 않고도 동료 운전자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은 레이싱 매니아에게도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수정을 통해 레이싱 팀과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보안 경보

범죄율이 나날이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의 안전에 너무 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때로 자동차 도난 소식이 전해지면서 보안이 우리 대부분에게 큰 관심사가 됩니다. 이로 인해 보안 경보는 가장 중요한 자전거 개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보안 경보기를 설치하면 모든 걱정을 떨쳐버리고 진정한 평온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안개등

크로스컨트리 자전거 애호가라면 안개등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밤에 여행하거나 언덕이 많은 지역을 통과할 경우 이 조명이 필요합니다. 이 조명은 어떤 이유로든 메인 헤드라이트가 오작동하는 경우에도 훌륭한 백업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추가 기능 외에도 주요 오토바이 액세서리 매장에서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길들인 짐승을 쇼핑할 때 광택제, 오토바이 샴푸, 오토바이 커버 등과 같은 자전거 관리 제품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