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간단한 팁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호르몬의 변동으로 인해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여드름은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가슴, 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개 수면 부족, 스트레스, 다이어트, 매일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현재 이 피부 문제에 대한 절대적인 치료법이 없더라도, 여드름의 영향을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치료법이 많이 있습니다 마산피부과.

누구나 깨끗한 피부를 원하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 목록을 볼 시간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클렌저와 보습제는 두 가지 상수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클렌저와 보습제가 실패할 경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여드름에 대한 8가지 가정 요법을 모아봤습니다. 읽어보시고 깨끗한 피부를 즐겨보세요!

토마토/토마토 펄프

토마토의 산도는 피부가 여드름을 건조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토마토 안에는 많은 여드름 치료제에 들어 있는 비타민(A,C,K)과 리코펜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간단한 토마토 섭취 방법은 토마토를 잘라서 얼굴의 문제가 있는 부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토마토를 갈거나 으깨어 펄프 농도로 만든 다음 페이셜 마스크처럼 바르고 이 과정을 정기적으로 반복하면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꿀과 계피

꿀은 박테리아를 죽이고 여드름을 제거하는 가공되지 않은 항균제입니다. 계피는 계피 껍질에 있는 에센셜 오일의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항응고 및 항염증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결합하여 피부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면 마스크를 만드세요.

감자

감자 1개에는 비타민C(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태양, 스트레스, 환경으로 인한 손상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됨)와 비타민B(건강한 DNA 생성, 피부 세포 재생에 도움)를 70% 제공하며 실제로 표피에 침투하기보다는 위에 앉는 것보다). 또한 감자에는 여드름이나 기타 피부 질환으로 인한 과다 색소 침착으로 인한 피부 미백을 위한 니아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잘게 썬 생 감자는 여드름 치료제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과다 색소 침착을 제거하고 피부를 밝게 하며 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이킹 소다

베이킹 소다는 화장품 매장에서 미세 박피술 치료제로 구입할 수 있지만 일반 베이킹 소다도 마찬가지로 효과적입니다. 베이킹소다 1티스푼과 정제수 2티스푼을 섞어 해당 부위에 1분간 직접 문지른 후 헹구세요. 이렇게 하면 죽거나 손상된 피부가 제거되어 콜라겐 생성이 촉진되어 세포 재생이 촉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