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고 정말 맛있는 딸기 케이크 레시피

어떤 음식이든 훌륭한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제공되면 먹고 싶은 유혹이 생깁니다. 보기에 매력적인 요리를 만들면 다른 사람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어쩌면 몇 초라도). 따라서 준비하는 레시피가 시각적으로 큰 매력을 주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평범한 식사를 아주 특별한 식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히츠지야 가로수길.

멋진 디저트를 만들고 싶다면 딸기 케이크를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의 가장 큰 장점은 이 달콤한 간식을 정교한 장식으로 꾸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식으로 조각이나 신선한 딸기 전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휘핑크림이나 토핑을 올려 케이크에 활용하는 것도 이상적이다. 케이크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캔디 스프링클으로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날이나 평범한 식사를 위해 딸기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필요한 일반적인 재료로 인해 이 케이크 레시피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게다가 레시피에는 아마추어 요리사도 좋아할 만한 간단한 요리 지침이 담겨 있습니다. 단 몇 분만에 만들 수 있는 놀라운 딸기 케이크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빠르고 간단한 딸기 케이크 레시피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는 달콤한 간식을 만들고 싶다면 꼭 만들어야 할 한 가지 레시피가 있습니다. 실제로 30~40분 안에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준비 시간 10분, 요리 시간 20~30분). 시작할 수 있도록 모든 재료를 준비하세요.

화이트 케이크 건조 믹스, 1팩(18.25oz.)

딸기맛 인스턴트 젤라틴, 3온스

신선하거나 냉동된 딸기를 퓌레로 만든 것, 10oz.

큰 계란, 4개

식물성 기름 또는 옥수수 기름, 1/2컵

물, 1/4컵

장식용으로 얇게 썰거나 통째로 신선한 딸기

요리 절차:

오븐을 화씨 350도까지 예열하여 준비합니다. 다음으로 버터를 사용하여 두 개의 둥근 케이크 팬에 기름을 바릅니다. 따로 보관하고 반죽 만들기를 진행하세요. 중간 크기의 그릇에 젤라틴과 케이크 믹스를 섞습니다. 퓌레로 만든 딸기, 오일, 계란, 물을 넣기 전에 잘 섞으세요. 전기 믹서를 사용하여 재료를 잘 섞습니다. 믹서에 중간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