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의 유혹을 극복하세요

음식은 어디에나 있어요! 가족이나 친구가 방문이나 축하 행사를 위해 모일 때마다 음식이 관련됩니다. 크리스마스, 부활절, 추수감사절, 생일, 심지어 장례식에도 음식이 포함되며, 더 화려할수록 유혹적일수록 좋습니다! 음식이 우리 생활방식에 점점 더 얽매이게 되면서, 과체중 또는 비만인 북미인의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논현 술집.

과식하려는 유혹의 강도를 제거, 지연 또는 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다음 제안 사항을 살펴보세요. 당장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아마도 그런 사람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를 하세요. 이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점심시간까지 배가 고프지 않게 해줍니다. 오트밀은 인스턴트가 아닌 스틸 컷 또는 압연 귀리를 권장합니다.

* 물을 충분히 마셔 라. 천연 식욕 억제제이며 몸에서 독소와 나트륨을 제거합니다. 일반 물이 싫다면 탄산수를 사용해 보세요. 레몬 조각으로 맛을 낼 수도 있습니다.

* 유혹을 제거하십시오. 정크푸드는 모두 버리고 건강한 음식만 드세요. 일주일 동안의 식사를 계획하세요. 식료품점 목록을 작성하고 이를 준수하세요. 배고플 때는 절대 쇼핑하지 마세요.

* “백악마”, 백설탕, 백밀가루, 소금은 피하세요.

* 냉장고나 지갑을 위해 매일 우둔한 가방을 포장하세요. 내용물을 다양하게 변경하세요. 껍질을 벗긴 당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작은 꽃, 녹색, 빨간색 또는 노란색 달콤한 고추 조각, 녹색 또는 노란색 콩 등. 배고플 필요가 없으며 생과일과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 지루함을 피하십시오. 새로운 취미를 갖고, 계속해서 자료를 읽고, 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십시오. 스포츠, 클럽 또는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외로움이 줄어들고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부정적인 감정이 완화됩니다.

* 도서관, 공원, 체육관, YWCA, 미술관 등 음식을 구할 수 없는 장소에서 친구들을 만날 시간을 마련하세요.

* 가끔 외식하고 싶을 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