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Asus 모바일 가격표

Asus는 가장 큰 통신 회사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장 핫한 휴대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Asus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는 저렴한 가격의 모바일 단말기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주요 목표는 인도 모바일 시장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원주민의 삶의 우월성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인도의 Asus Mobile 가격표를 언급했습니다 휴대폰 성지.

Asus는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단말기를 출시했습니다. 당신에게는 Asus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쉬운 거래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휴대폰을 선택하기만 하면 되며 그에 대한 소액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Asus 모바일 모델은 모바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휴대폰입니다. 모든 휴대폰의 품질은 좋으며 MP3, 블루투스, 카메라, 비디오 클립, MMS 등과 같은 고급 휴대폰에 포함된 최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sus의 새로운 모바일 출시는 P320입니다. Asus P320의 크기는 99 x 55mm에 불과하며 두께는 13mm입니다. 무게도 105g에 불과해 지금까지 본 Windows Mobile Professional 장치 중 가장 작고 가볍습니다. P320에는 GPS 수신기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할 경우 측면의 microSD 슬롯을 통해 차량 내 위성 내비게이션 기능을 모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든 Wi-Fi 어댑터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이 Asus 모바일 가격은 Rs.7838/-입니다.

이러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Asus P320은 RAM, 프로세서가 부족합니다. 하지만 플래시가 없습니다. 화질은 괜찮습니다. 2 MP 캠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FM 라디오 수신기가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단점인 A-GP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반 Office 제품, 응용 프로그램, 게임 및 우수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련된 외관을 갖춘 괜찮은 스마트폰을 찾고 있다면 그것이 당신에게 좋은 거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Asus Mobile 가격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양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