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불독과 프렌치 불독에 대해 알아보세요

개에 대한 사랑은 거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는 너무나 많은 품종이 존재하므로, 우리의 본성이 개라고 부르는 가장 사랑스럽고 배려하는 친구를 선물로 주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품종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오늘 우리는 잉글리쉬 불독과 프렌치 불독에 대해 더 많이 탐구할 것입니다. 둘 다 거의 유사하지만 몇 가지 변경 사항으로 인해 서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강아지 시절에는 거의 똑같아 보입니다. 사실 두 품종 모두 친척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유사점도 기이합니다. 그들은 매우 귀엽게 보이는 주름진 얼굴로 매우 사회적 능력이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프렌치 불독 소개:

이러한 유형의 불독은 매우 구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가 가장 크고 공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프렌치 불독은 눈에 띄게 몸집이 큰 잉글리쉬 불독의 후손으로 알려져 있지만, 역사를 잘 살펴보면 프렌치 불독이 기후가 따뜻한 프랑스인 다른 목적지로 이동했을 때 분리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러한 개는 프랑스산이 아닙니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영국 출신이며 영국 중부의 레이스 상인들과 함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잉글리시 불독 소개:

이 작고 건장한 발전소는 게처럼 뒤뚱뒤뚱 움직이며 활력과 안정성으로 유명합니다. 품종의 머리는 크고 구형이며 노새는 짧습니다. 좀 더 평면적인 얼굴을 보여줍니다. 눈은 어둡고 낮게 자리잡고 있으며 코는 약간 위로 올라가 있고 볼은 둥그스름합니다. 그들은 다육질의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 턱은 상당히 넓고 거대합니다. 행동 패턴을 고려하면 이 품종은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그들은 예측 가능한 것이며 대부분의 아이들에게 사랑입니다. 인간 지향적이기 때문에 이 품종은 인간의 관심을 가장 갈망한다고 합니다.

유사점:

둘 다 항상 인간에게 매력을 느끼는 사교적 창조물입니다. 그들은 어머니의 무릎에서 낮잠을 자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물론 오랜 시간 동안의 일이기도 합니다. 두 품종 중 어느 쪽도 오랫동안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리 불안이 가장 많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완동물로서의 본성을 고려하면 둘 다 놀라운 가족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아이들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코팅도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차이점:

차이점을 더 자세히 살펴보면, 상당히 눈에 띄는 것은 크기입니다. 품종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크기가 거의 다릅니다. 프렌치 불독의 크기는 최대 약 13인치인 반면 잉글리쉬 불독의 크기는 최대 15인치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8개도 그에 따라 다릅니다. 프렌치 불독의 체중은 28파운드가 수컷과 암컷 모두에서 최대인 반면 잉글리쉬 불독은 최대 50개의 연못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들의 행동 패턴의 독창성, 공통성 및 차이점을 거의 인식했으므로 이제 당신의 관심을 더 끌었던 종을 얻을 시간이며, 더 많은 여지가 있다면 확실히 다른 품종도 입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