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가게 사업 계획은 관련 세부 사항에 집중해야 합니다

장난감은 결코 유행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한 장난감에 대한 수요는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한마디로 수요곡선이 우하향할 가능성이 낮은 사업이다. 장난감 가게를 여는 것은 좋은 생각이며, 잘 작성된 사업 계획은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현실이 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계획에 있어 집중적인 집중이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러브젤.

사업개요

처음부터 염두에 두고 있는 내용을 매우 명확하게 파악하고 다음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관심 분야: ‘장난감’은 어린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인형, 인형, 동물 모형 등)부터 비디오 게임과 같은 디지털 요소까지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포괄하는 일반화된 용어입니다. 타겟 고객을 구체적으로 지정하세요. 유아, 어린이, 청소년 또는 이 세 가지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매장을 열고 싶으십니까?

2. 당신의 임무: 왜 장난감 가게를 열고 싶나요? 이익이 유일한 동기입니까, 아니면 이익과 함께 아이들이 사랑하는 장난감을 얻었을 때 얼굴에 나타나는 기쁨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까?

경쟁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한 장난감 가게는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가 누구인지,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의 시장 점유율, 경쟁업체가 제공하는 부가가치 서비스, 경쟁업체의 강점과 약점, 목표 시장 등 모든 요소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산업 분석

당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이 활동하는 산업에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중 내내 수요는 언제나 경쟁 심화로 이어집니다.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이익 기회: 어떻게 이익을 낼 것이며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릴 것입니까? 고객에게 혜택을 더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공급업체로부터 할인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직원을 선택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기술: 장난감 산업이 급속한 기술 변화의 영향으로부터 계속 고립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순진한 생각입니다. 개인용 컴퓨터, 태블릿, 휴대폰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게임은 첨단 기술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상점에 비디오 게임기, 게임 콘솔, PC를 둘 것인지 명확하게 하십시오. 이러한 제품은 젊은이와 성인 모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기계에는 큰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현재와 ​​신흥 기술, 그리고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앞으로의 길에 대해 매우 주의 깊게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