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한 도매 식품 공급업체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매 식품 유통업체나 자체 레스토랑을 시작할 계획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식품 사업을 운영할 때 함께 일하는 공급업체가 성공과 실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재적 공급업체를 비교할 때 가격이라는 한 가지만 고려합니다. 공급업체를 소싱할 때 가격은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인증, 납품 일정, 식품 안전 관리와 같이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사항도 있습니다 서현 술집.

이 게시물에서는 다음 프로젝트를 위한 공급업체를 찾는 데 필요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공유하겠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공급업체를 찾는 과정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잘 정의된 아이디어를 갖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잠재적 공급업체에게 질문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다. 특정 시간에 귀하의 위치로 배송해 줄 공급업체가 필요합니까? 제품을 현지에서 조달하시겠습니까? 도매 식품 공급업체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질문에 답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알아보세요
재무 상태를 파악하는 것은 올바른 공급업체를 찾는 데 있어 다음으로 중요한 단계입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그에 대해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예산은 얼마입니까? 올바른 공급품을 얻기 위해 얼마나 멀리 늘릴 수 있습니까? 구매자에게 너무 비싸지기 전에 제품에 얼마만큼의 마크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그 마크업이 합리적인 이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때로는 공급품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면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에 많은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귀하는 누구보다 귀하의 예산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식품 공급업체를 검색할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공급업체에 배송 일정에 대해 문의하세요.
잠재적인 공급업체를 찾았다면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수집해야 할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알아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장래의 식품 도매 유통업체가 어떻게 제품을 귀하의 사업장으로 배송할 것인지입니다.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아니면 물품을 수거해야 합니까? 배송 시간이나 날짜가 정해져 있고 그것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습니까? 일주일 내내 신선한 농산물이 필요한 경우 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공급업체에게 식품 안전 관리 정책에 대해 문의하세요.
식품 안전은 모든 식품 사업에서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소비자들이 점점 더 민감해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잠재 공급업체에게 안전이나 생산물을 어떻게 보장하는지 물어보세요. 그들은 원료나 제품을 어디서 공급받나요? 자동화된 식품 안전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까? 아니면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인가요? 식품 출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공급업체도 그렇게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업계 인증 및 수상 내역을 확인하세요.
모든 산업 인증 및 식품 안전 인증서에 대한 증거를 잠재적 공급업체에 문의하세요. 이것을 건너뛰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냉동 식품 도매업자로부터 농산물을 구매하는 경우 해당 도매업자가 식품 표준청(Food Standard Agency)의 식품 위생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품질이 낮고 비위생적인 음식을 제공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해당 제품으로 상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상을 받지 못했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귀하의 공급업체가 몇 가지 상을 수상했다면 이는 그들의 프로필에 추가되며 귀하는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식품 도매 공급업체와 제휴하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있어서 큰 결정이며,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배달, 음식 서비스, 금융 등 다양한 측면을 세분화하고 각각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는 체계적이고 명확하며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이는 향후 귀하의 식품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