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뉴판이 레스토랑의 대화형 환경을 어떻게 향상시키는가?

요즘 레스토랑 경영자들은 디지털 메뉴판의 장점을 두고 ‘논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오찬 참석자들은 이미 이러한 강력한 디지털 보드를 통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신세대 메뉴의 효용성에 대해 주저하고 있습니다. 당신도 이 사람들 중 하나인가요? 그렇다면 대담하게 선언해 보겠습니다. 그렇습니다. 디지털 보드의 짜릿한 이점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된 보드에 대한 과대광고는 단순한 과장이 아닙니다 구디역 맛집.

인정하든 말든, 기술은 해시 네티즌이 외식하러 가기로 결정하는 데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칩니다. 늘 인터넷의 심연에 빠져 있던 세대는 21세기에도 인쇄된 메뉴판을 고수하는 식당에 ‘NO’라고 말할 것이다. 이러한 영향은 식당에 기회의 바다를 열어줍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레스토랑 운영자의 95%가 레스토랑에 전자 메뉴판이 미치는 이점을 인정했으며, 70%의 손님은 디지털 메뉴판이 레스토랑 경험을 향상시킨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카운터 상단이나 야외에 디지털 메뉴판을 구현하면 더 많은 손님을 매혹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모든 비즈니스는 대상 고객과의 강력한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식품산업도 예외는 아니다. 이 멋진 디지털 메뉴는 탁월한 기능을 갖춘 지저분한 메뉴 카드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 보드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특징은 식당 내부에 대화형 분위기를 조성하는 능력입니다. 어떻게? 그것에 들어가 보자!

디지털 메뉴판은 어떻게 대화형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기를 부여합니까?

UAE 전역의 많은 식당에서는 레스토랑 운영자가 손님과 상호 작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Pos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귀하와 손님 간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이야기/제공 사항을 손님과 나누십시오.

모든 비즈니스에는 고유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당신도 하나 가질 수 있습니다! 손님과 공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 많이 공유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식당에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여행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를 전자칠판에 투영해보세요. 이 외에도 디지털 게시판은 손님에게 할인 및 혜택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그러면 그들이 다음 저녁 식사 데이트나 가족 저녁 식사를 위해 당신의 집으로 다시 오게 될 것입니다.

손님에게 기분이 어떤지 물어보세요

솔직히 말해서, 누군가가 우리에게 의견을 물을 때 우리는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까? 분명히 그렇습니다! 그러니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피드백을 요청할 때마다 그들은 가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느낌은 레스토랑 당국과 손님 사이에 따뜻하고 상호적인 유대감을 형성하는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외식하는 동안 느낀 점을 표현하게 하세요. 칭찬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동기를 얻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다음번에는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손님들에게 귀하의 음식의 영양과 맛의 비밀을 알려주세요

손님에게 음식의 영양 성분에 대해 알리면 손님은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전자 메뉴판을 사용하여 레스토랑 운영자는 맛있는 각 항목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드는 데 사용한 요리법과 재료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네티즌들은 건강 마니아들이다. 그들이 당신의 요리의 영양 지수를 발견하면 그들은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친구! 디지털 메뉴판을 설치하고 해시리 내부에 완벽한 대화형 분위기를 조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