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가 계속 움직이지 못하게 하려면 남성 심리학을 활용하세요

이별 후 가장 큰 두려움은 일반적으로 전 남자친구가 당신을 잊어버리고 다른 사람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합니다. 이런 종류의 전술은 그를 더욱 화나게 만들 뿐이며 그를 다른 여자의 품으로 곧장 몰아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과 함께 있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과 헤어졌습니다. 전 애인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다면 그의 뜻을 존중해야 합니다 동탄심리상담센터.

당신은 이별을 받아들이고 그가 더 이상 당신의 남자친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여전히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을 때 하기가 쉬운 일이 아니지만, 그 사람을 쫓아다니며 그 사람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그 사람을 더 멀리 밀어낼 뿐입니다. 그를 놓아주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그의 마음에 부정적인 방식으로 머물게 됩니다. 당신에 대한 그의 욕망을 다시 불러일으키려면 그가 당신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그에게 이러한 긍정적인 생각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그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만 말입니다. 당신이 이렇게 당황하는 이유는 전 남자친구를 영원히 잃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이는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가 당신을 영원히 잃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면, 그는 당신을 다시 되찾고 싶어 필사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는데, 그게 남자들의 방식이에요.

남자는 항상 자신이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하는데, 그것이 바로 남성 심리의 일부입니다. 그가 당신을 계속 거부할 수 있고 당신이 계속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한,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를 되찾으려는 노력을 멈추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그는 당신이 왜 그를 놓아주었는지 놀라고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거절당해서 계속 화를 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의 일상이 방해받았기 때문에 다른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그를 사랑하고 언제든지 당신을 다시 데려올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제 당신의 전 남자친구는 자신이 일을 너무 멀리까지 진행한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의 감정적인 뜨거운 버튼을 누르면 그는 몸부림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이 그의 머릿속에서 소용돌이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얼마나 예쁘고 당신을 그의 품에 안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그때 그 사람은 그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전 애인은 미친 듯이 당신을 그리워하고 이별을 후회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친구들과 데이트를 하고 그에게 말을 돌려줌으로써 좀 더 남성 심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 없이 당신이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그 사람이 들으면, 그 사람은 당신이 함께 보낸 좋은 시간을 떠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