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타자나 투수에게 돈을 걸어보세요

타자는 크리켓 규칙에 따라 개찰구 관리인이 주름에서 벗어나 런을 시도하지 않는 동안 개찰구를 내려놓으면 아웃될 수 있습니다. 이를 곤경에 처한 경우라고 합니다 카지노 사이트.

그런 다음 런 아웃도 있습니다. 크리켓 규칙에 따르면 공이 플레이 중이고 개찰구가 수비 측에 의해 공정하게 내려졌을 때 타자가 터지는 주름 뒤에 배트나 몸의 어떤 부분도 닿지 않으면 타자는 아웃됩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개찰구를 쳤습니다. 크리켓 규칙은 볼러가 투구 보폭에 진입하고 공이 인 플레이된 후 타자가 배트나 몸으로 위켓을 내리치면 아웃이 된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타격 타자는 첫 득점을 위해 출발하는 동안 개찰구를 쳐도 아웃됩니다. 타자가 아웃되는 흔하지 않은 경우에는 공을 다루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크리켓 규칙에서는 타자가 상대편의 동의 없이 배트에 닿지 않은 손으로 공을 핸들링할 경우 타자가 아웃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또한, 타임아웃이 된 경우도 있습니다. 들어오는 타자는 나가는 타자가 퇴장당한 지 3분 이내에 공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거나 파트너와 함께 비스트라이커 쪽에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완료되지 않으면 들어오는 타자가 아웃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드문 경우는 공을 두 번 치는 것입니다. 크리켓 경기에 따르면, 타자가 자신의 개찰구를 보호할 목적이나 상대의 동의 없이 공을 두 번 쳤을 경우 그는 아웃이 되며, 타자가 말이나 행동으로 상대를 기꺼이 방해하면 아웃이 됩니다. 다른 많은 크리켓 규칙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대부분의 기본 사항이며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게임에 베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타자가 아웃될 수 있는 모든 규칙을 대부분 알고 있으므로 이제 원하는 대로 타자나 볼러에게 돈을 걸 수 있습니다. 크리켓 베팅 팁을 무료로 얻으려면 선택한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을 먼저 배우고 크리켓 게임과 크리켓 베팅의 고급 수준을 알아가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이 크리켓 학습 및 크리켓 베팅 사이트의 도움으로 더 쉬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