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죽 소파 세트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지금 바로 가죽 소파 세트를 구입하여 럭셔리한 패밀리룸 경험을 즐겨보세요.

다음은 귀하가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가죽 소파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목록입니다 패브릭소파.

알레르기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가죽 소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죽은 먼지, 애완동물 알레르겐 또는 기타 먼지를 모으지 않습니다.

모습

방에 실제로 생기를 불어넣는 가죽 소파 세트에는 뭔가가 있습니다. 패브릭으로는 고급스러움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일부 가죽 소파는 Chesterfield 소파처럼 더욱 전통적이며 전통적이거나 현대적인 테마의 방에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가죽 소파는 패브릭 파트너에 비해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트렌디한 카운터 부품으로 간주되며 ‘현대적인’ 장식에서 더 많이 발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케어

네, 인조 가죽 소파는 깔끔하게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른 닦아내는 것 외에는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뭔가 흘렸을 경우 닦아내고 떠나시면 됩니다. 패브릭을 사용하려면 매주 후버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지 더미가 쌓일 것입니다! 그런 가죽 소파와 달리 약간의 물티슈가 필요합니다.

와우팩터

가죽 소파 세트는 항상 일반 패브릭 소파에 비해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월에 따른 원단의 광택감은 자주 사용하면 더욱 예뻐지는 것 같습니다. 반면에 패브릭 소파는 훨씬 빨리 마모됩니다.

그림 물감

Real Leathers 소파는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색상을 제공하며, 방 꾸미기에 좋은 베이스가 되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쉽게 조화를 이룹니다. 방의 색상을 변경하기로 결정하더라도 원하는 색상의 분산형 쿠션 몇 개만 있으면 방에 완벽한 장식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더 밝은 색상을 좋아한다면 인조 가죽은 빨간색과 흰색 및 기타 다양한 멋진 색상을 제공합니다.

가죽 소파 세트의 예산 가격.

인조 가죽 소파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므로 적은 예산으로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그러나 인조 가죽 소파는 진짜 가죽보다 관리가 더 쉽다는 등의 장점도 있습니다. 진짜 가죽 소파는 훨씬 더 비쌉니다. 많은 가죽 소파 세트는 맞춤 제작됩니다. 귀하의 주문이 들어오면 가죽은 창고에서 귀하만을 위해 주문되고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