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선풍기 에너지 비용

천장 선풍기는 집 전체에 에어컨을 설치하는 것보다 작동하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천장 선풍기의 효과는 실제로 온도와 습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천장 선풍기를 새 주택의 표준 기능으로 만드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주택 소유자가 현명한 에너지 사용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써큘레이터.

천장 선풍기는 때로는 미묘한 방법으로 방을 꾸미기도 하고 때로는 장식용 천장 선풍기를 사용하여 방에 개성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 팬 대 에어컨

중앙 에어컨은 일반적으로 전체 전기 요금의 16%에 해당하는 많은 전기를 사용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에어컨 비용이 여름 전기요금의 60~70%까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집을 시원하게 할 수 있는 대체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컨을 켜는 것을 고려했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천장 선풍기로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빠른 팁

• 천장 선풍기는 에어컨처럼 실내 온도를 낮추지 않습니다.

• 이 팬은 공기(예: 에어컨)의 습기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 천장 선풍기는 방 안의 공기를 순환시켜 사람들이 시원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런 종류의 선풍기는 바람이 불어오면 기온보다 더 차갑게 느껴지는 추운 겨울날 체감온도가 낮아지는 것과 유사한 체감온도 효과를 만들어 더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선풍기로 공기를 순환시키면 선풍기로 인해 공기가 피부의 땀을 증발시키기가 더 쉬워지고, 땀은 신체의 열을 제거하는 방식이므로 증발량이 많아질수록 시원함을 느끼게 됩니다.

팬 회전 이해

천장 선풍기를 설치하기 위해 리모델링할 때는 1년에 두 번 회전 방향을 바꾸고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스위치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세요. 방을 시원하게 할 것인지 따뜻하게 할 것인지에 따라 팬을 올바르게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름에는 선풍기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시원한 바람을 공급해야 합니다.

겨울에는 선풍기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천장으로 올라간 따뜻한 공기를 다시 바닥으로 밀어내도록 하세요.

천장 선풍기를 설치하는 방법

오래된 집에는 천장 조명 기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즉, 벽을 통해 팬이 필요한 천장까지 전기를 공급해야 하며 이는 자격증을 갖춘 전기 기술자의 작업입니다(비용이 추가되더라도 이 작업에는 전기 기술자를 고용해야 합니다). 기존 조명 기구가 있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고 팬을 조명 기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천장 팬의 무게가 조명 기구보다 더 무거울 경우 추가 지지대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