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보충제를 복용하는 시기와 방법

보디빌딩 분야는 나날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 운동선수들이 쇼에 쏟은 노력뿐만 아니라 그들이 사용하는 다이어트, 운동 요법 및 보충제도 마찬가지입니다. 보디빌더들은 보충제에 광범위하게 의존하기 때문에 건강, 보디빌딩 및 체중 감량 보충제 분야의 최근 개발 상황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은 좋은 몸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시중에 수많은 단백질 기반 체중 감량 보조제가 나와 있는 이유입니다. 더 많이 알면 사람들이 최적의 이익과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더 나은 구매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과 근육량 증가를 위해서는 최고의 체중 감량 보충제, 그 구성 및 가장 좋은 섭취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단백질보충제.

체중 감량을 위해 얼마나 많은 단백질을 섭취해야합니까?

충격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실제로 더 많은 지방을 감량하고 날씬한 몸매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상적으로는 체중 1파운드당 0.5~1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많은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실제로, 더 많은 근육을 얻고 싶은 사람들은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 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식단에 초고단백질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포함하여 4~6끼 식사 사이에 균등하게 나누어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은 언제 섭취해야 할까요?

이 보충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하루 3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상 후 – 몸이 배고프고 에너지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전문가들은 깨어난 후 30분 이내가 보디빌딩을 위한 체중 감량 보충제를 섭취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하고 몸에 필요한 BCAA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쉽게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습관은 또한 하루 종일 지속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고 피로를 줄여줍니다.

2. 운동하기 전 – 운동하기 한 시간 전에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를 섭취하면 실제로 몸을 준비하고 앞으로의 힘든 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근육 성장과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3. 운동 후 – 운동 후 보충제를 섭취하면 몸에 활력을 주고 손실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신체에 가장 필요한 시기이며, 이 습관은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약 :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언제,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